UBC Okanagan 학생 RCMP 기소 화장실 여성 촬영 유죄 인정

UBC Okanagan 경찰관이 용의자의 미래에 대해 우려를 표명 한 후 피해자는 사건이 거의 기소되지 않았다고 주장합니다.

브리티시컬럼비아대학교 오카나간(UBCO) 캠퍼스의 한 학생이 캠퍼스 화장실에서 동료 학생을 촬영한 것을 인정하고 RCMP의 초기 대응으로 인해 피해자가 기소되지 않았을 수도 있다고 생각하는 형사 고발에 대해 유죄를 인정했습니다.

22세의 사리 시얌(Sari Siyam)은 BC 주에서 한 건의 관음증 혐의에 대해 유죄를 인정했습니다. 금요일 BC 킬로나 대법원. 그는 변호인단이 이야기하는 동안 갤러리에 앉아 희생자에게 보낸 사과 편지를 큰 소리로 읽었습니다.

안전사이트

UBCO 공학도 4학년 Siyam은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내가 당신에게 가한 불필요한 두려움과 불안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 나는 내 결과를 받아들이고 내 행동에 대한 전적인 책임을 질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CBC 뉴스는 작년에 이 사건에 대해 처음 보도했으며 RCMP에 대한 피해자의 경험을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그녀의 실명은 출판 금지로 보호되지만 CBC는 Taylor라는 가명을 사용했습니다.

Taylor는 2020년 3월 10일 Commons 건물의 성 중립적인 화장실에서 Siyam을 촬영하는 것을 포착했습니다. 그녀는 흰색 iPhone의 카메라가 포장 마차 칸막이 아래에서 그녀를 가리키는 것을 보았고 그와 마주했습니다.

UBC Okanagan 학생

그녀는 RCMP에 자신이 “절대적으로” 기소를 진행하기를 원하며 대응하는 RCMP 담당자인 Const. Ryan Routley

그러나 나중에, 그녀는 Routley가 용의자의 배경과 범죄 유죄 판결이 그의 삶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자신이 올바른 방식으로 자랐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 같았고, 여자 친구가 있다고 언급했으며, 협동 조합이 있는 공학도였습니다….
그는 계속해서 직업을 얻지 못할 것이라고 반복했습니다. 청구됨]” Taylor는 CBC와의 인터뷰에서 말했습니다.

처음에는 지원했습니다. UBC Okanagan

혼란스러워서 그녀는 사건 진행을 중단하기로 동의했다고 그녀는 말했다.

Siyam이 금요일 유죄를 인정한 관음증 혐의는 두 번째 RCMP 직원이 사건을 인수한 후에야 승인되었습니다. CBC가 기사를 발표한 지 2주가 지난 시점이기도 합니다.

당시 RCMP는 사건이 법원에서 진행되었기 때문에 Routley의 행동에 대해 언급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화요일, 유죄를 인정한 후 다시 질문을 받았을 때, 대변인은 군대가 여전히 “이 사건과 관련된 내부 문제에 대해 언급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최신 기사 보기

“Kelowna RCMP는 품질 보증을 통해 진행 중인 조사의 품질을 계속해서 재평가하고 있습니다. 경찰관에게 적절한 교육이 제공되었으며
일반적으로 최전선 수사관이 처리하는 보다 복잡한 조사에 대한 더 나은 감독을 보장합니다. 우리 성범죄 부서의 감독하에”라고 이메일을 읽었습니다.

금요일 법원에 제출된 사실에 대한 합의된 진술에서 Siyam은 Taylor를 촬영한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가판대와 그녀의 가판대 사이에 있는 칸막이 아래에서 iPhone을 가리키고 Apple Watch에서 비디오를 시청했습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그는 경찰에게 전날 화장실을 사용한 것과 같은 방식으로 다른 5~6명의 학생을 촬영했다고 말했다고 법원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