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yde Adams: 그녀의 늦은 여동생을

Jayde Adams: 그녀의 늦은 여동생을 위해 Strictly Come Dancing을 하는 코미디언

코미디언 Jayde Adams가 그녀의 급성장하는 경력에서 한 모든 것은

Strictly Come Dancing을 목표로. 이제 그녀는 그것을 해냈고 그녀가 참여하기를 필사적으로 한 매우 개인적인 이유를 설명합니다.

Jayde Adams는 5세에서 17세 사이에 언니 Jenna와 함께 프리스타일 디스코 댄스 대회에 정기적으로 참가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Adams는 “나는 그다지 자신 있는 댄서가 아니었어요.”라고 말합니다. “나는 항상 뚱뚱했다. 나는 정말 춤을 잘 추고,

Jayde Adams

그런데 프리스타일 디스코댄스를 90년대에 했을 때, 했을 때의 외모에 대한 규정이 있었어요.

“내 여동생이 그 틀에 정말 잘 맞았어. 나는 그렇지 않았어. 우리는 자매였기 때문에 함께 춤을 추어야 했고 그게 더 쉬웠어요. 그리고 솔직히 말해서, 내가 그녀를 조금 억제했던 것 같아요.”

Jayde Adams

2005년에 Jenna는 갑자기 발작을 일으켰습니다. 그녀는 뇌종양이 있었고 6년 후 28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이후 Jayde는 다른 사람과 춤을 추지 않았습니다.

Jenna는 스탠드업 코미디, 연기 및 TV 발표에서 언니의 부상을 보지 못했습니다.

Jayde는 자신의 2020 Amazon Prime 스페셜을 가졌으며 현재 주문형 Edinburgh 쇼가 있습니다.

TV의 Snackmasters와 Crazy Delicious를 진행했으며 시트콤 Alma’s Not Normal과 개봉 예정인 Take That 주크박스 영화 Greatest Days에서 연기 역할을 했습니다.

Jenna는 실제로 일어서지 못했다고 Adams는 말합니다. 그러나 그녀는 춤을 추었습니다.

Adams는 그녀가 감정적으로 변하면서 잠시 멈추어 그녀의 Strictly 외모에 대해 말합니다.

“그녀는 이 스탠드업 내용을 전혀 이해하지 못했을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계속합니다. “그녀는 나를 지지하고 웃겼을 것입니다. 그녀는 항상 나를 우스꽝스럽게 여겼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대학에서 현대 무용을 공부했고 브리스톨에서 현대 무용단의 일원이었고 춤은 그녀의 삶이었습니다. 그녀가 한 일의 전부였습니다. 그리고 그녀가 이것을 정말로 이해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꽤 강렬합니다. 솔직히 말하겠습니다. 내가 그것을하고 있다는 것은 나와 내 가족에게 큰 일입니다.

그리고 나는 몇 년 동안 쇼를 보았 기 때문에 그것이 얼마나 짜증나는지 알기 때문에 매주 울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Adams는 코미디 경력을 시작하기 위해 런던으로 이사한 2011년에 그것을 놓쳤을 때 쇼 시작부터 우승한 커플의 이름을 끄적임으로써 그녀의 헌신을 증명합니다.

주말을 맞아 올해 라인업에 공식 합류한 뒤 다양한 반응이 나왔다.

“인터넷에서 내가 가장 좋아했던 것 중 하나는 내가 이제 Strictly 대화의 일부가 되었다는 것입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는 사람들이 ‘하지만 그녀는 훈련된 댄서야! 그녀는 어렸을 때 경쟁적인 자유형 디스코 댄스를 췄어! 확실히 그것은 규칙에 어긋난다!’라고 말하는 것입니다.more news

“나는 마치, 아가씨들, [Pussycat Doll] Ashley Roberts가 Strictly를 할 수 있다면, Strictly도 확실히 할 수 있습니다.”

그녀가 다음 달에 댄스 플로어에 나가면 “우승할 것”이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언니를 존경하는 것 뿐만 아니라

‘질투도 겁나 자랑스러워’ 했을 뿐만 아니라 여성의 신체 이미지에 대한 기대치를 바꾸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