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rovision 2022: 러시아 투표 해킹 시도 실패, 경찰 발표

Eurovision 2022: 러시아 투표 해킹 의혹

Eurovision 2022: 러시아 투표

친러시아 해커들이 유로비전 송 콘테스트 투표를 방해하려고 시도했다고 이탈리아 경찰이 밝혔다.

우크라이나는 대중 투표의 큰 지지 덕분에 경쟁에서 이겼습니다. 러시아는 침략 이후 금지되었다.

올해 대회가 열린 이탈리아 경찰은 킬넷 해커 그룹이 우크라이나의 첫 번째 준결승과 토요일 결승전을 노렸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사이버 보안 부서가 공격을 차단했다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성명을 통해 “투표 작업과 노래 공연 중 네트워크 인프라를 겨냥한 DDOS(분산 서비스 거부) 성격의 다양한 컴퓨터 공격이 완화됐다”고 밝혔다.

우크라이나의 Kalush Orchestra는 대중 투표에서 가출 우승자 인 노래 Stefania로 경연 대회에서 우승했습니다.

시청자들의 투표와 국내 배심원들의 투표 결과를 합산해 종합 득점 1위를 기록했다.

한편, 유로비전 주최측은 6개국 배심원단 사이에서도 “비정기적 투표 패턴”이 있었다고 말했다.

Eurovision

이는 2차 준결승 및 결승전에서 해당

국가의 심사위원 점수가 유사한 투표 기록을 가진 다른 국가의 결과를 기반으로 주최측에서 계산한 “대체 집계 결과”로 대체되었음을 의미합니다.

“2022년 유로비전 송 콘테스트 2차 예선 2차 드레스 리허설 이후 유럽방송연합(EBU) 범유럽 투표 파트너가 심사위원 투표를
분석한 결과, 6개국 결과에서 특정 불규칙 투표 패턴이 확인됐다. “라고 성명을 발표했다.

‘투표 조작 시도’
“EBU는 Eurovision Song Contest에서 투표를 조작하려는 의심스러운 시도를 매우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투표가 결과 및/또는 투표 결과”

결승전에서 아제르바이잔, 루마니아, 조지아의 심사위원 점수는 일반적인 국가 대표 대신 Eurovision의 수석 감독관 Martin Österdahl이 낭독했습니다.

EBU 대변인은 자세한 내용을 밝히기를 거부했습니다.

영국의 샘 라이더(Sam Ryder)가 심사위원 점수판 1위를 차지했지만 대중 투표를 합산하자 우크라이나가 추월했습니다.

2위는 1998년 이후 영국의 최고 결과였으며 영국이 0점으로 최하위를 기록한 지 1년 만에 얻은 것입니다.

영국으로 돌아온 후 월요일에 Ryder는 BBC 라디오 4의 투데이 프로그램에 “유로비전의 기쁨에 휩싸였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것은 “가장 보람있는 경험”이었다.

그리고 그는 BBC 라디오 2의 Zoe Ball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저는 집에서 격려와 지원, 사랑을 느꼈습니다. 집뿐만 아니라 Eurovision 커뮤니티 전반에 걸쳐 너무나 많은 사랑이 있기 때문에 그 경기장에 앉아 있는 것은 마치 교회에서는 정말 놀랍습니다.

“나는 그것을 설명할 수 없고 정의를 시작할 수도 없습니다. 당신이 그곳에 있을 때 느끼는 감정입니다.

“그런데 그 무대에 오르면 그냥 모든 것을 믿는 것 같았어요. 당신이 노래하고 노래하고 음악을 즐기는 몇 년을 믿고 모든 것을
받아들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