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 부스터 효과 여전히 강력하다고 미국 연구에서 제안

COVID-19 부스터 백신 전문가들은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소금 한 알’로 제한된 연구를하십시오

최근 미국에서 발생한 오미크론 파동 동안 COVID-19 부스터 주사의 성능을 초기에 살펴본 결과, 주사는 여전히 강력한 보호 기능을 제공했지만 심각한 경우에 대한 효과가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가 금요일에 발표한 이 보고서는 12월과 1월에 폭발했지만 최근 몇 주 동안 사라지고 있는 오미크론 급증 기간 동안 부스터 보호의 내구성에 대한 초기의 제한된 검토로 간주됩니다.

슬롯사이트 분양

연구원들은 10개 주의 병원과 긴급 치료 센터를 방문하는 환자를 조사했습니다.
그들은 부스터가 COVID와 관련된 응급실 및 긴급 치료 센터 방문을 얼마나 잘 예방했으며 백신이 입원을 얼마나 잘 예방했는지 추정했습니다.

백신 효과는 원래 일련의 접종만 받은 사람들보다 추가 접종을 받은 사람들에서 더 높았습니다.

그러나 연구자들은 또한 오미크론 변이가 우세했던 기간 동안 외래 환자 방문에 대한 백신 효과가 2개월 전에 추가접종을 받은 사람들의
경우 87%였지만 4개월 후에는 66%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입원에 대한 백신 효과는 2개월에 91%에서 4개월에 78%로 떨어졌습니다.

COVID-19 부스터 효과

그러나 이러한 결과는 오미크론 파동이 발생했을 때 4개월 전에 부양된 소수의 환자(200명 미만)만을 기반으로 했습니다.
그리고 그 사람들이 심각한 질병에 더 취약하게 만들 수 있는 의학적 이유로 조기에 부스터를 받았는지 여부는 불분명합니다.

건강 전문가들은 백신으로부터의 보호가 약화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미국의 부스터 캠페인은 사람들이 초기 예방 접종을 받은 후 몇 달 동안 백신 보호 기능이 약화되고 있다는 작년에 나타난 증거를 기반으로 했습니다.

연구에 참여한 사람들의 약 10%가 부스트되었습니다. COVID-19 부스터

그러나 그런 종류의 발견은 예상하지 못한 것이라고 Vanderbilt 대학의 백신 전문가인 Dr. William Schaffner는 말했습니다.

그는 “데이터에 따르면 이미 약해지기 시작했다는 사실에 약간 놀랐다”면서 “증가 후 4개월 시점에 백신 효과에 대한 더 높은 추정치를 예상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나 Schaffner는 또한 부스터 보호의 내구성에 대한 더 많은 연구를 보고 싶다고 말하면서 “이것을 소금 한 알로 받아들이자”라고 덧붙였습니다.

최신 기사 보기

부스터 주사를 맞은 일부 캐나다인이 나중에 COVID-19에 대해 양성 반응을 보였지만, 의료 전문가들은 부스터 주사의 이면에 있는 과학이 건전하다는 데 동의합니다.

화요일 미시시피 잭슨에서 한 사람이 COVID-19 백신 부스터 접종을 받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다고 말하지만 새로운 보고서는 오미크론 파동 동안 총알이 COVID-19에 대한 강력한 보호를 제공했다고 제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