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26: 회피적인 말과 석탄 타협, 그러나 거래는

COP26

COP26: 회피적인 말과 석탄 타협, 그러나 거래는 진전을 보여줍니다
글래스고 기후 협정이 상승하는 기온을 억제하려는 야심 찬 시도인 반면, 석탄을 둘러싼 막판 논쟁은 의심할 여지 없이 협정에 그림자를 드리우고 카지노사이트 제작 있습니다.
인도는 중국과 함께 “단계적 철폐”가 아닌 “단계적 축소”를 주장하면서 이 핵심 공약의 축소를 추진했습니다.

개발도상국과 섬나라들을 변화에 발맞추는 것 외에는 선택의 여지가 없는 지정학적 힘의 뻔뻔스러운 과시였다.More News
새로운 협정은 중국의 또 다른 주목할만한 성과가 있은 지 며칠 만에 이루어졌습니다.

지난 수요일 신화통신은 중국이 하루에 그 어느 때보다 많은 석탄을 생산한다는 사실을 선전했습니다.
약 1200만 톤의 검은 물질이 채굴되었습니다. 에너지로 소비될 때 석탄 1일은 아일랜드의 1년 생산량과 거의 같은 이산화탄소를 배출합니다.

이것은 매일 우리의 대기를 강타하고 있는 탄소 현실입니다.
그런 점에서 볼 때 장기간의 협상 끝에 도달한 합의는 이 행성의 생명을 위협하는 깊은 상처에 대한 납작한 석고처럼 보입니다.
협정을 체결하기 위해 밤새 일한 협상가들은 의심할 여지 없이 그 평가에 동의하지 않을 것입니다.

COP26: 회피적인

최종 협정의 실제 내용은 상당히 진보적이어서 국가들이 내년에 강화된 계획으로 다시 돌아올 수 있도록 합니다.
유엔 외교 30년 만에 처음으로 석탄을 문제의 근본 원인으로 지목한 점도 주목할 만하다.

또한 빈곤 국가가 기후 변화의 영향에 적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자금이 크게 두 배로 증가하고 현재 목표인 연간 1,000억 달러와 비교하여 2025년부터 1조 달러의 기금이 마련될 전망입니다.

Observes는 또한 손실과 손상의 핵심 문제에 대한 “돌파구의 시작”이 있다고 말합니다.

COP26에서 내린 결정은 우리의 삶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그러나 협약에는 몇 가지 중요한 단점도 있습니다.
일부 국가에서는 “다양한 국가 상황”에 따라 배출량 감축 계획을 업데이트하는 것을 피할 수 있는 약한 조항이 있습니다.

인도와 중국과 같은 일부 더 큰 개발 도상국이 내년 계획 업데이트를 건너뛰기 위해 이 조항을 사용할 것이라는 실질적인 우려가 있습니다. 최전선에 있는 국가의 경우 탄소 배출량을 줄이는 데 너무 많은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변화하는 기후.

여기에 서명된 실제 서약 중 일부는 농담이 아닙니다. 한국은 2030년대 석탄 포기 국가로 선정됐다. 그러나 서울시 정부는 2050년에 불을 끄겠다고 공약에 ‘2030년대 또는 그 이후 최대한 빨리’라는 조항을 소심하게 지적했다.

비슷한 맥락에서, 여기에서 휘발유 및 디젤 엔진으로의 전환을 위한 세계적인 노력의 시작은 독일과 미국과 같은 주요 자동차 국가가 서명하지 않는 습기 찬 스퀴브였습니다.

197개 당사자가 관련된 모든 프로세스에는 타협이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에서 합의된 전체 패키지가 COP26의 오랫동안 명시된 목표인 1.5C 이상으로 지구 온난화를 방지합니까?

이 협정은 최근 몇 년 동안 전 세계적으로 민족주의적 경향으로 심하게 훼손된 국제 협력의 감각을 되살리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궁극적으로, 결함이 있고 늦었지만 이 협정은 온도가 금세기에 섭씨 1.8도에서 2.4도 사이로 유지될 수 있다는 희망의 불꽃을 계속 유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