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 자신의

10대 자신의 어머니와 남자친구에게 총격 사망: 경찰

10대 자신의

후방주의 짤 디트로이트 경찰과 Desmond Thomas Burgen Jr., 19의 분할 이미지. 경찰은 Burgen Jr.가 그의 어머니와 그녀의 남자 친구를 치명상으로 쐈다고 말했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아미시간의 십대 소년은 집 안에 바리케이드를 하기 전에 자신의 어머니와 남자친구를 총으로 쏴 숨지게 했습니다.

데스몬드 토마스 버겐 주니어(19)는 9월 2일 금요일 디트로이트 교외 하퍼 우즈의 19000 블록 우드사이드에 있는 집에서 어머니(45)와 남자친구(52)를 살해한 것으로 알려졌다.

미국 전역의 총격 사건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는 데이터베이스인 총기 폭력 기록 보관소(Gun Violence Archive)에 따르면 2022년 하퍼 우즈에서 3명이 총에 맞아 숨졌습니다.

한편 디트로이트에서는 올해 치명적인 총상으로 158명이 사망한 것으로 같은 데이터베이스에서 확인됐다.

10대 자신의

일요일 경찰 보도 자료에 따르면 Burgen Jr.는 그날 2건의 1급 계획 살인과 2건의 총기 중범죄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보도 자료는 “버겐 주니어가 자신의 어머니와 어머니의 남자친구를 총으로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총격 후 Burgen Jr.는 집 안에 바리케이드를 쳤지만 나중에 협상가와 몇 분 동안 이야기한 후 항복했다고 The Detroit News가 보도했습니다.

Burgen Jr.는 100만 달러의 현금 보증금을 받았고 9월 21일 Harper Woods에 있는 32-A 지방 법원에서 예비 조사를 받을 예정입니다.

디트로이트 뉴스에 따르면 제이슨 해멀(Jason Hammerle) 공공안전국장은 “아직 동기를 알 수 없으며 사인을 확인하기 위한 부검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로서는 희생자 가족들과 함께 생각한다”고 말했다.
미국 전역에서 사람들이 가족이나 가족을 총으로 쏴 살해한 사례가 많이 발생했습니다.

지난 1월에는 18세 남성이 가족을 보호하기 위해 의붓아버지를 살해했다고 주장했다.more news

로건 카운티 보안관 랜들 도즈(Randall Dodds)는 TV 방송국 WHIO에 총격이 “정당화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지금은 잘 모르겠다. 킬러가 없다는 사실이 마음에 들었다.

“국내 사건 외에는 믿을 이유가 없었습니다. 증거가 없었습니다. 우리는 그를 체포하거나 구금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WHIO에 따르면 의붓아들은 911 교환원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는 총을 우리 머리에 겨누고 나서 엄마가 그의 뒤에서 와서 그를 씨름하려고 했습니다. 그는 총을 땅에 던졌습니다. 나는 그를 막아야 했습니다. 나는 가족을 보호해야 했습니다.”

사건 이후 의붓아들은 체포되지 않았다.
학생 사망, 학교 칼에 찔린 교사 부상 : 경찰
십대 소녀들이 학교 총격을 계획하고 히트 목록에 올랐습니다: 보안관
생명 유지 장치가 꺼진 후 사격 경관 Sara Burton ‘Still With Us’
미국 전역의 총격 사건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는 데이터베이스인 총기 폭력 기록 보관소(Gun Violence Archive)에 따르면 2022년 하퍼 우즈에서 3명이 총에 맞아 숨졌습니다.

한편 디트로이트에서는 올해 치명적인 총상으로 158명이 사망했다고 같은 데이터베이스가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