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귀 약탈 그리즐리 공격의 캘리포니아

희귀 약탈 그리즐리 공격의 캘리포니아 여성 희생자

희귀 약탈 그리즐리

먹튀검증 헬레나, 몬트. (AP) — 지난 여름 몬태나주 서부에서 회색곰에게 치명상을 입은 캘리포니아 여성은 인간의 음식을 찾는 법을 배웠고 텐트 근처에서

냄새를 맡았을 가능성이 있는 곰의 희귀한 약탈 공격의 희생자였습니다. 야생 동물 관리들은 최근의 독립 기념일 피크닉에 뒤쳐져 있다고 말했습니다.

치코에 사는 65세의 레아 데이비스 로칸(Leah Davis Lokan)은 2021년 7월 6일 새벽에 영화 “A 강물이 흐르고 있습니다.” 이 마을은 약 1,000마리의 그리즐리가 서식하는 광대한 숲과 접해 있습니다.

훼손되기 약 1시간 전, 곰은 박물관 뒤에서 캠핑을 하고 있는 텍사스 부부와 로칸의 텐트에 접근했습니다. 그들은 곰을 쫓아낼 수 있었습니다.

Interagency Grizzly Bear Committee’s Board of Review의 사건 보고서에 따르면 은퇴한 간호사인 Lokan은 곰이 ​​”내 머리를 헐떡였다”고

희귀 약탈 그리즐리 공격의

부부에게 말했습니다. 보고서는 그리즐리가 인간의 음식을 찾는 법을 배웠다는 것을 의미하는 “식량 조절된” 곰으로 알려진 것으로 결정했습니다.

로칸은 여동생과 친구가 묵고 있던 호텔에서 잠을 청하는 제안을 거절했다고 수사관들이 전했다.

여성들은 Great Divide Mountain Bike 루트를 따라 오랫동안 기다려온 자전거 타기에 참여하고 있었습니다.

첫 만남 후 Lokan은 텐트에서 포장된 스낵 식품과 마른 렌즈콩을 꺼내 곰 스프레이 캔을 꺼냈습니다.

그러나 이전에 말린 블루베리를 담았고 여전히 베리 냄새가 나는 두 개의 가방에 그녀의 세면도구가 텐트에

남아 있었다고 조사관들은 말했습니다. 그녀는 텐트에서 약 3m 떨어진 자전거 안장 가방에 음식을 보관했다고 보고서는 전했다.

텍사스 부부는 새벽 4시 직후 로칸이 공격받고 있다는 소리에 잠에서 깼다. 그 남자는 곰이 Lokan과

그녀의 텐트에 “위아래로 뛰는” 것을 본 후 곰에게 소리를 지르고 후추 스프레이를 뿌렸습니다.

417파운드(189kg)의 수컷 회색곰이 목이 부러지고 척추가 잘려 부검 결과 즉시 사망했습니다.

최근 배치된 것으로 보이는 거의 비어 있는 곰 스프레이 캔이 그녀의 텐트 아래에서 발견됐다고 관리들이 말했다.

Lokan을 괴롭히는 곰은 며칠 후 Ovando 근처의 닭장을 습격하다가 총에 맞았습니다. DNA 검사 결과 훼손된

지 몇 시간 만에 다른 닭장을 습격한 것도 같은 회색곰임을 확인했습니다. 수사관들은 곰의 나이가 4~7살이라고 말했다.

“음식을 조건으로 한 행동을 보이는 모든 곰이 약탈적인 행동을 보이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알 수 없는 이유로 이 곰에게 약탈적인 반응이 일어났습니다.”라고 6월 28일 보고서는

말했습니다. “Ovando에서 어둠 속에서 먹이를 찾아 헤매는 동안 잠자는 희생자의 단순한 움직임이나 희생자의 특정 소리로 인해 곰이 반응하여 결국 Lokan 씨의 목숨을 앗아갔습니다.”more news

야생동물 관리들은 회색곰이 점령된 텐트에 접근하면 야영객들은 건물이나 차량으로 피난처를 찾아야 하고 밤에는 텐트로 돌아오지 말 것을 권고한다고 보고서는 전했다.

조사관은 또한 Tour Divide 자전거 경주 주최측이 참가자들에게 그리즐리와 흑곰의 나라를 경주하고

있음을 알리고 적절한 식품 보관에 대해 교육하며 후추 스프레이를 휴대하고 관찰하도록 권장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Lokan의 가족은 곰 스프레이 제조업체가 곰 스프레이 방아쇠에 독특한 호루라기를 포함하여 다른

사람들에게 경고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곰에 대한 추가적인 억제력이 될 수 있다고 제안했다고 보고서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