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들이 수술을 위해 인도로 몰려드는 이유

환자들이 수술을위해 인도로간다?

환자들이 수술을

Juan Francisco Paladines는 더블을 보기 시작했을 때 뭔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의사들은 10년 전에 처음 나타난 복시를 포함한 그의 증상이 뇌종양으로 인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칠레 산티아고에 사는 56세의 산업 엔지니어는 “내 인생에서 매우 힘든 순간이었습니다. 다행히도 제 등뼈가 된 많은 친구와 가족이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외과의사는 그에게 종양의 특이한 모양이 종양을 완전히 파괴하는 것은 불가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방사선 치료를 받은 후 그의 증상은 사라졌습니다.

그 후 4년 동안 스캔 결과 종양이 자라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모든 것이 잘되었습니다. 나는 모든 일을
잊어 버렸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하지만 2019년 더블비전이 돌아왔다. “나는 그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었다. 나는 방사선 요법에 대한 대안을 찾기 시작했다.”
양성자 광선은 종양으로 가는 도중에 몸을 쉽게 통과하고 도착했을 때 종양을 파괴하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그들은 또한 매우 정확하게 표적화될 수 있어 양성자 빔 요법이 뇌, 목, 척추를 포함한 신체의 민감한 부위를 치료하는 데 유용합니다.

약간의 조사 후, Mr Paladines는 이것이 그를 위한 치료법이라고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양성자 빔 요법은 칠레나 주변 국가에서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

환자들이

“양성자 치료를 제공할 수 있는 여러 국가의 병원을 찾기 위해 광범위한 조사를 했습니다.”라고 그는 설명합니다.

많은 옵션이 너무 비싸거나 그에게 적합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결국 그는 인도 첸나이에 아폴로 병원 센터를 찾았습니다.

“그것은 서구 국가에 비해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최첨단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병원은 또한 그가 2021년 11월 여행을 위한 숙소와 교통편을 찾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이러한 요소는 정신적으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저는 두려움으로 집에서 수 마일 떨어진 새로운 나라, 완전히
다른 문화와 언어에 있었습니다.”라고 Paladines는 말합니다.

Mr Paladines는 의료 치료를 위해 매년 인도를 방문하는 수천 명의 사람들 중 한 명입니다.

2016년과 2019년 사이에 인도를 여행하는 해외 환자의 수는 430,000명에서 700,000명으로 증가했습니다. 이 부문은 2019년까지 90억 달러(67억 파운드)의 가치가 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그러나 팬데믹 기간 동안 여행 제한으로 인해 이 부문은 거의 정지 상태에 이르렀습니다. 관광부에 따르면 2021년에 거의 183,000명의 관광객이 의료상의 이유로 2019년보다 73% 감소했습니다.

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의료 관광으로 인기 있는 다른 국가를 포함하여 세계 다른 곳에서도 상황은 비슷합니다.
International Apollo Hospital Enterprises의 그룹 종양학 사장인 Dinesh Madhavan은 “인도는 남아시아에서 가장 큰
임상의 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환대와 풍부한 문화, 현대 및 전통 의학 및 치료법이 결합된 덕분에 우리는 독특한 위치에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암과 같은 질병을 치료하는 것만이 아닙니다. 또한 지방흡입(체지방 제거)이나 대머리를 위한 모발이식 등의 성형
수술을 위해 인도를 방문하는 환자도 급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