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 연구에 따르면 수백만 명이 더 많은 홍수

홍수: 연구에

토토광고 홍수: 연구에 따르면 수백만 명이 더 많은 홍수 위험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홍수 위험에 처한 전 세계 인구의 비율이 2000년 이후 거의 4분의 1 증가했습니다.

위성 이미지를 사용하여 컴퓨터 모델에서 예측한 것보다 훨씬 더 큰 상승을 기록했습니다.
분석에 따르면 급격한 증가 뒤에는 이주와 증가하는 홍수 사건이 있습니다.

2030년까지 수백만 명이 기후와 인구 통계학적 변화로 인해 증가된 홍수를 경험할 것이라고 저자들은 말합니다.

홍수는 다른 어떤 것보다 더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환경 재앙이라고 연구자들은 말합니다.

그 견해는 최근 몇 주 동안 전 세계적으로 메아리쳤습니다. 막대한 홍수로 인명과 재산이 피해를 입었습니다.

독일과 중국에서는 기록적인 폭우로 방어가 압도당했으며, 준비 수준에 대한 논쟁이 있었습니다.

연구원들에 따르면 홍수로 인한 문제 중 하나는 물이 침투할 가능성이 있는 대부분의 지도가 모델을 기반으로 한다는 것입니다.

이들은 고도, 강우량 및 지상 센서의 데이터와 같은 정보를 기반으로 홍수를 시뮬레이션합니다.
그러나 인구나 기반 시설의 변화를 고려하지 못하고 댐 붕괴와 같은 임의의 사건을 예측할 수 없다는 심각한 한계가 있습니다.

따라서 2017년 허리케인 하비가 텍사스를 강타했을 때 정부 위험 지도에 없는 약 80,000채의 주택이 침수되었습니다.
이 새로운 연구에서 연구원들은 2000년에서 2018년 사이에 홍수의 정도와 900건 이상의 대규모 홍수 사건에 노출된

사람들의 수를 모두 추정하기 위해 일일 위성 이미지를 조사했습니다.

그들은 2억 5천 5백만에서 2억 9천만 명이 직접적인 영향을 받았으며 2000년에서 2015년 사이에 이 홍수 지역에 사는

사람들의 수가 5천 8백만에서 8천 6백만 명 증가했음을 발견했습니다.

이는 홍수에 노출된 세계 인구의 비율이 20~24% 증가한 것으로 이전 추정치보다 10배 가량 높습니다.More News

홍수: 연구에

증가는 전 세계적으로 고르게 퍼지지 않았습니다. 홍수 노출이 증가한 국가는 주로 아시아와 사하라 사막 이남의 아프리카였습니다.
유럽 ​​및 북미 국가에서는 위험이 안정적이거나 감소했습니다.

과학자들이 관찰한 홍수 사건의 약 90%는 남아시아와 동남아시아, 즉 인더스, 갠지스-브라마푸트라, 메콩강을 포함한 주요 강의 유역 주변에서 발생했습니다.

리드는 “동남아시아의 홍수는 다른 곳보다 더 많이 포착할 수 있었는데, 이는 이동 속도가 너무 느리고 구름이 움직이기 때문에 홍수에 대한 정말 명확한 이미지를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라고 리드가 설명했습니다. 저자는 애리조나 대학의 Beth Tellman 박사이자 글로벌 홍수 추적 플랫폼인 Cloud to Street의 최고 과학 책임자입니다.

“그러나 남부 아시아와 동남아시아에는 홍수가 많이 발생했고 매우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농업과 같은 정말 중요한 이유로 강 근처에 정착한 인구도 많습니다.”라고 Tellman 박사는 설명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이것이 “불행하게도 많은 홍수 사건에 사람들을 노출시킨다”고 덧붙였습니다.

연구의 당혹스러운 측면 중 하나는 많은 국가의 사람들이 홍수가 발생하기 쉬운 지역에서 멀리가 아니라 그 지역으로 이동하는 이유입니다.

2000년에서 2015년 사이에 세계 인구는 18% 이상 증가했지만 홍수가 관찰된 지역에서는 인구가 34% 증가했습니다.

Tellman 박사는 이러한 성장의 한 측면은 더 많은 사람들을 포함하도록 범람원의 위치를 ​​변경하고 있는 기후 변화와 관련이 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경제도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