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리다 헌터는 버마 파이썬 물기가

플로리다 헌터는 버마 파이썬 물기가 ‘피부를 크게 찢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지난주 플로리다에서 18피트 크기의 버마 비단뱀을 잡은 Aman은 버마 비단뱀에게 물리지 않으려고 하면 “피부가 찢어질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아마추어 버마 비단뱀 사냥꾼 Jake Waleri는 현재 플로리다 Python Challenge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 대회에서는 수백 명의 참가자가 플로리다 남부를 가로지르는 거대한 비단뱀 사냥을 위해 경쟁합니다.

플로리다

버마 비단뱀은 플로리다의 침입종입니다. 그들은 1970년대에 환경에 처음 소개되었습니다. 아마도 야생으로 방출된 이국적인 애완동물로 그랬을 것입니다.

플로리다

그 이후로 그들은 토종 생태계에 극도로 파괴적이었고 그들의 인구는 증가하고 있습니다.

플로리다 어류 및 야생동물 보호 위원회(FWC)가 관리하는 10일 간의 사냥은 생태계에서 가능한 한 많은 뱀을 제거하기 위한 노력입니다.

Waleri는 그의 사촌인 Stephen Gauta와 함께 열렬한 사냥꾼입니다.

아마추어 버마 비단뱀 사냥꾼인 조슈아 라퀴스(Joshua Laquis)와 함께 먼로 역 근처에서 US-41을 따라 운전하다가 18피트, 100파운드 무게의 버마 비단뱀을 잡았습니다.

뱀은 기록을 깨는 사람은 아니었지만 매우 가까이 왔습니다. 6월에 플로리다 남서부 보호회의 비단뱀 추적자 팀이 18피트를 측정한 기록을 보유한 먹튀검증커뮤니티 비단뱀을 잡았습니다.

Waleri는 Newsweek에 자신이 매년 버마 비단뱀 사냥에 참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특히 엄청난 양의

물고기를 잡은 후 상금을 받을 기회가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아마추어 부문에서 1, 2위를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올해 개인적으로 참가하게 됐다.

이번 달은 나와 내 사촌 스티브를 사냥하기에 아주 좋은 달이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나머지 경쟁 분야에

도전하기 위해 그곳에 나가는 것을 정말 즐기고 있습니다.”라고 Waleri가 말했습니다.

“플로리다 파이썬 챌린지는 매일 시민들이 나가서 우리 주의 주요 문제를 분명히 일으킨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매우 흥미롭다고 생각합니다. more news

상금을 탈 수 있는 기회는 많은 사람들을 소파에서 일어나 자연 속으로 빠져들게 하고, 챌린지가 끝난

후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여가 시간에 정기적으로 할 수 있을 만큼 파이썬 사냥을 즐기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챌린지에는 “Professional” 및 “Novice”를 포함한 여러 범주가 있습니다. 각각에 대해 상이 수여됩니다.

이 상에는 가장 많은 비단뱀(1위 $2,500, 2위 $750)과 가장 긴 비단뱀(1위 $1,500, 2위 $750)을 잡은 개인에 대한 상이 포함됩니다.

거대한 암컷 비단뱀은 특히 바람직합니다. 안락사하면 알이 덜 낳기 때문입니다.

챌린지 참가자는 고통을 최소화하는 방식으로 비단뱀을 죽여야 합니다.

이런 식으로 죽지 않은 파이썬은 도전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비단뱀이 잡히면 참가자는 체크인 데스크에

뱀을 맡길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공무원이 관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