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아르테미스: 영국, 나사의 달 탐사 원칙에 서명

프로젝트 아르테미스: 영국, 나사의 달 탐사 원칙에 서명

영국은 이번 10년 동안 미국 주도의 달 착륙을 이끌 원칙에 서명했습니다.
미국은 Artemis라는 프로젝트에서 2024년에 첫 번째 여성과 다음 남성을 달 표면에 둘 계획입니다.

프로젝트

파워볼사이트 추천 이것은 1960/70년대의 Apollo 임무를 반영하지만 이번에는 우주 비행사가 영구적인 존재를 설정한다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소위 Artemis Accords는 우주와 달에서의 모범 사례를 위한 프레임워크로 고안되었습니다.

그들은 자원 활용, 식수를 위한 얼음 채굴, 로켓 연료 제조와 같은 영역을 다룹니다.

공통 표준, 데이터 공개, 안전한 운영 및 긴급 지원 제공.

협정을 고안한 미국이 협정에 서명했으며 영국, 일본, 호주, 캐나다, 이탈리아, 룩셈부르크, UAE가 그 뒤를 이었습니다.

더 많은 국가가 따를 것이 확실합니다. 미국 우주국(NASA)과 유럽 우주국(Esa)은 달에서의 파트너십 활동에 대한 양해각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나사 관리자인 짐 브라이든스틴은 BBC 뉴스에 “우주를 함께 탐험할 때 우리 모두가 준수하는 표준을 갖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일반적으로 우주뿐만 아니라 달과 결국 화성과 같은 다른 천체에도 적용됩니다.

아르테미스 협정은 우리 모두가 동의하는 기본 원칙에 관한 것이므로 우리가 함께 이 세계를 탐험할 때 공통점이 있습니다. 목적의.”

프로젝트

Bridenstine 씨는 이 협정이 1967년 우주 조약에 근거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조약은 국가들이 우주에 무기를 배치하지 않고 소유권 주장을 포기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영국은 30년 후 국제 우주 정거장에 대한 협력 원칙에 대한 최초 서명국이 되었을 때와 마찬가지로 이 획기적인 결의안의 핵심 추진자였습니다. Lunar Gateway는 지상 작전을 위한 준비 기지가 될 것입니다.
영국은 현재 과학자와 산업 부문을 위해 Artemis에서 많은 역할을 찾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게이트웨이로 알려진 달 우주 정거장을 건설하는 데 도움이 되는 계약이 포함됩니다.

이것은 우주비행사들이 달 표면으로 왔다 갔다 할 때 출발점이 될 것입니다.
영국 회사인 Surrey Satellite Technology Limited도 달에서 Lunar Pathfinder라는 통신 중계 위성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모든 우주 비행 국가가 협정에 서명하는 것은 아닙니다. 중국은 우주에서 자신의 일을 많이 합니다. 그리고 러시아 역시 적어도 현재로서는 Artemis가 계획의 일부가 아님을 밝혔습니다. 이것은 ISS에서 미국의 핵심 파트너임에도 불구하고.

“우리 미국 파트너들은 [Artemis]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보기에 현재의 Lunar Gateway는 너무 미국 중심적입니다. 러시아는 대규모 참여를 자제할 것 같습니다.” 우주국 로스코스모스.

“그렇지만 우리는 도킹 모듈의 설계가 [러시아의 미래 Orel 승무원] 우주선이 Lunar Gateway에 도킹할 수 있도록 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국제 관계 및 우주법 분야에서 일하는 일부 전문가들은 또한 협정이 미국의 이익에 너무 초점을 맞추고 있는지, 특히 상업적 이익이 오늘날의 과학적 탐구를 능가하는 경우 또는 언제, 먼 미래에 불일치로 이어질 수 있는지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