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틴 대통령 기자 회견

푸틴

푸틴 연례 마라톤 기자 회견은 위협과 낙관론을 혼합합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자신이 미국에 요구한 안보 회담에 대해 긍정적인 평가를 내놓았지만,
그는 우크라이나와의 전쟁 위협을 테이블에서 제외하는 것을 거부했으며 연례 마라톤 기자 회견을 자신의 능력을 보여주는 쇼케이스로 만들었습니다. 가장자리에 서쪽.

파워볼전용사이트

푸틴 대통령은 미국이 내년 초 동유럽 안보 문제에 대한 회의를 열기로 합의했다고 밝혔고,
러시아는 안보를 보장하기 위해 “군사적 기술적 조치”를 사용할 준비가 돼 있다고 말했다. .
그러나 그의 매우 기대되는 발언은 우크라이나와 러시아의 국경에 불길한 군사력 증강에 대한 두려움을 누그러뜨리지 못했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4시간 동안 기자들과 만난 자리에서 “현재로서는 전반적으로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는 점을 강조하고 싶다”고 말했다.
“미국 파트너들은 올해 초에 제네바에서 이 논의, 즉 회담을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푸틴 곧 러시아가 서방이 안보 문제를 해결할 때까지 오래 기다리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푸틴 대통령은 우크라이나에 대한 공격을 배제할 수 있느냐는 영국 기자의 질문에
“미사일을 가지고 우리 집, 우리 집 문앞까지 온 것은 미국이었다”고 말했다. “그리고 당신은 나에게 몇 가지 보증을 요구합니다. 당신은 우리에게 보증을 제공해야합니다. 너! 그리고 바로, 바로 지금.”

우크라이나에 대한 푸틴의 호전적이고 다소 우호적인 선언은 그가 동유럽의 긴장에 대한 서사를 통제하고 서방이 그의 진정한 의도를 추측하도록 만드는 방법에 대한 생생한 예를 제공했습니다.

동시에, 그의 수사학적 위협과 우크라이나 국경에서의 병력 증강은 그가 오랫동안 추구해 왔던 것, 즉 수년 동안 크렘린을 곤경에 빠뜨린 문제에 대한 워싱턴의 관심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많은 러시아 관리들은 서방의 군사 기반 시설이 러시아 국경을 향해 서서히 확장되는 것을 보고 있으며, 이는 국가 안보에 근본적인 위협이 된다고 말합니다.

경제뉴스

지난 주 러시아는 동유럽에서 영향력을 행사할 것을 요구하는 최후 통첩으로 보고 있는 내용을 발표했습니다. 즉, 동맹이 우크라이나 또는 구소련 이후 지역에 포함되지 않는 다른 국가를 포함하도록 동맹을 확장하는 것을 금지하는 미국 및 NATO와의 협정 초안입니다. 아직 회원이거나 그곳에서 군사 활동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NATO는 가장 광범위한 요구를 신속하게 거부했습니다.

워싱턴에서 행정부 고위 관리는 푸틴 대통령의 기자회견 직후 기자들에게 브리핑을 하며 아직 협상 날짜나 장소가 정해지지 않았다고 말하며 푸틴과 모순되는 것처럼 보였다. 그러나 그는 바이든 행정부가 우크라이나 국경으로의 군대 이동과 같은 러시아 도발을 다루는 한 1월에 모스크바와 논의를 시작할 용의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미국 정보 기관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국경 근처에 수만 명의 군대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대 175,000명의 병사를 침공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