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 자동차 시장에 대한 자신감 표시

Tan Chong Motor, Nissan Terra SUV 공개, 캄보디아 자동차 시장에 대한 자신감 표시

Tan Chong Motor (Cambodia) Pty Ltd는 Nissan Navara Premium Plus를 출시한 지 불과 3개월 만에 지난 금요일

프놈펜에서 All-New Nissan Terra를 출시했습니다. SUV도 성장하고 있다.

이 출시는 또한 Toyota, Mazda 및 Honda와 같은 다른 인기 브랜드로 넘쳐나는 국내 시장에도 불구하고 일본 Nissan 모델에 대한 소비자의 선호도를 반영합니다.

“캄보디아는 빠른 산업화와 고객의 취향이 다른 중요한 시장입니다. 2017년에는 판매량이 두 배로 늘어났고 2019년에는 강력한 영업 팀과 함께 매파워볼사이트 우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Nissan Motor Asia Pacific의 독립 시장 관리 총괄 책임자인 Kazuma Okura는 행사 기간 동안 Post에 “향후 5~6년 내에 현재

2개 지점에서 5개 또는 6개 지점으로 지점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캄보디아에서 Nissan 차량의 단독 및 독점 유통업체인 Tan Chong Motor는 9월 8일에 Navara를 출시한

후 Siem Reap과 Battambang에서 같은 모델을 두 차례 더 출시했습니다.

동남아시아 시장을 겨냥한 닛산의 태국 생산 허브에 건설된 Terra는 동급 최고의 엔진 성능과 넓은 편안함, 첨단 주행 기술이 결합되어 있습니다.

“캄보디아는 자동차 부문에서 성장의 조짐을 보이기 시작했으며 오늘날 우리는 SUV 부문이 자동차 산업의 Top 3 볼륨 및 성장 동인으로 남아 있음을 확인합니다.”

콘텐츠 이미지 – 프놈펜 포스트
Than: Terra는 아시아 고객의 요구 사항을 기반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동남아는 닛산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All-New Nissan Terra는 도시 출퇴근과 오프로드 모험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라고 Kazuma가 덧붙였습니다.

파워볼 추천 점점 더 캄보디아는 외국 자동차 제조사들의 사랑이 되고 있습니다. 지난 수십 년 동안 평균 7%의 국내 총생산(GDP) 성장률과

우호적인 외국인 투자 정책의 지원을 받은 우호적이고 안정적인 경제 환경은 외국 자동차 제조업체와 유통업체에 유리한 시장을 창출했습니다.

캄보디아 자동차 시장에 대한

또한 더 나은 가처분 소득, 변화하는 생활 방식 및 더 나은 교통 수단에 대한 필요성이 모두 왕국에서 승용차에 대한 수요를 촉진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국내 자동차 부문의 성장은 향후 몇 년 동안 안정적이고 지속 가능한 것으로 보입니다.more news

공공 사업 교통부에 따르면 2015년에 270만 대의 오토바이를 포함하여 320만 대의 차량이 캄보디아에 등록되었으며 이는 전년도에 비해 14% 증가한 수치입니다.

캄보디아의 이웃 국가인 태국이 아세안 자동차 생산 허브로 부상하여 이 지역 전역에서 차량을 편리하고 저렴하게 배송할

수 있게 됨에 따라 유망한 거시 경제 지표와 왕국의 전략적 위치는 Nissan과 같은 외국 자동차 제조업체에 좋은 징조입니다.

콘텐츠 이미지 – 프놈펜 포스트
Kazuma: Nissan은 캄보디아에서 인기를 얻고 있으며 2019년은 더 나은 성장의 해가 될 것입니다.
언론 보도에 따르면 승용차와 상용차 모두 아세안에서 연간 약 300만 대의 자동차가 판매되며 일본 모델이 시장의 80%를 장악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 지역의 사람들을 위해 동남아시아에서 생산된 차량인 Nissan Terra를 공유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Kazuma는 “Cambodia의 All-New Terra는 인접 국가인 태국에서 생산되고 있어 이 지역이 세계적 수준의 생산 허브로서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