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로의 유서 깊은 나일강 하우스보트, 정부

카이로의 유서 깊은 나일강 하우스보트, 정부 추진으로 철거

카이로의

먹튀검증커뮤니티 카이로 (AP) — 한쪽에는 초록빛 정원이, 다른 한쪽에는 물이 있는 이 곳은 삼면이 사막으로 둘러싸인 도시의 이례적인 존재였습니다.

수십 년 동안 카이로의 하우스보트는 수상 택시, 낚시꾼, 스포츠 노 젓는 사람, 가끔 오리 가족과 함께 지나가는 나일 강 앞 좌석을 주민들에게 제공하면서 주요 해안가 부동산을 차지했습니다.

그러나 끝이 나고 있습니다. 도시의 나일 강 유역에서 떠다니는 주택을 제거하려는 정부의 노력으로 그 수가 수십에서 소수로 줄어들었습니다.

하우스보트는 1800년대로 거슬러 올라가는 카이로의 전통이었으며, 이를 제거하려는 정부의 노력은 주민들이 집뿐 아니라 삶의 방식을 상실한 것을 애도하고 있는

이집트에서 비판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비평가들은 이번 조치가 Abdel Fattah el-Sissi 정부가 도시의 유산을 위험에 빠뜨리는 일련의 개발 결정의 일부라고 말합니다.

카이로의 유서 깊은

“요점은 그들이 가치, 무형의 가치, 역사에 가치가 있다는 것을 정말로 정말로 이해하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라고 수상 경력에 빛나는 이집트 소설가인 Ahdaf Soueif는 말했습니다. 10년 전 영국에서 이집트로

당국에 따르면 수상 가옥은 해안가를 상업적으로 개발하기 위해 제거되거나 개조되고 있습니다. 그들은 그것이 무엇을 수반하는지에 대한 자세한 계획을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el-Sissi 정부의 인프라 프로젝트가 급증하면서 고대 묘지와 역사적 정원을 포함한 유적지에 대한 우려가 높아졌습니다.

6월 말에는 최소 30척의 하우스보트 주민들에게 20일 이내에 대피하라는 명령이 내려졌습니다. 임바바(Imbaba)와 킷캣(Kit-Kat)의 노동 계급 지역의 강변에 위치한

그들은 고급 주거용 섬인 자말렉 맞은편에 앉았습니다. 퇴거 통지는 점점 더 비싼 계류 허가의 형태로 수년간 정부의 압력을 받은 후에 나왔습니다.

곧 이어 6월 말에 대부분의 주택이 소유주에 의해 철거되거나 정부가 이전하는 조치가 취해졌습니다. 퇴거는 계속되고 있습니다.

Soueif는 그녀의 두 아들이 그녀의 하우스 보트에서 결혼식 파티를 열었고 그곳에서 그녀가 평생을 보낼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주에 그녀의 가족은 그것이 떠다니는 것을 보았습니다.more news

Soueif는 2013년의 160파운드에서 2018년에 계류 면허를 위해 72,000 이집트 파운드(약 $3,800)를 지불해야 했습니다.

Soueif의 아들인 Omar Robert Hamilton은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서 Soueif와 다른 주민들이 요금 지불을 중단하고 인상에 맞서 소송을

제기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정부는 벌금을 부과했고 현재 Soueif의 가족에게 900,000파운드(약 48,000달러)의 제품을 체불로 요구하고 있습니다.

수에프는 이집트의 저명한 반정부 활동가 집안 출신이며 그녀의 조카 알라 압델-파타(Alaa Abdel-Fattah)는 아마도 이집트에서 가장 유명한 활동가였을 것이며,

엘-시씨(El-Sissi) 아래에 투옥되었습니다. 그녀는 정부의 의사결정이 불투명하다는 점이 놀랍다고 말했다. 그녀는 최근 텔레비전에서

한 관계자의 인터뷰에서 국군 공병청이 2020년에 하우스보트 거주자를 퇴거하기로 결정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