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나가와 하드디스크로 전직 직원 체포

카나가와 하드디스크로 전직 직원 체포
경시청은 12월 6일 늦게 가나가와 현 정부가 수집한 직원 명부

및 설계 청사진을 포함하여 방대한 양의 개인 데이터가 포함된 도난당한 하드 디스크를 경매로 인정한 남성을 체포했습니다.

경찰은 정보 장비를 재활용하고 사용한 하드 디스크에서 데이터를

삭제하는 회사인 Broadlink Co.가 운영하는 도쿄 오타구의 시설에서 12개의 하드 디스크를 제거한 혐의로 Yuichi Takahashi(50)를 체포했습니다.

카나가와

오피사이트 Broadlink는 하드 디스크 도난에 대해 경찰에 형사 고소장을 제출한 후 12월 6일 Takahashi를 해고했습니다.more news

도쿄 경찰에 따르면 다카하시 씨는 12월 3일 오전 6시 40분경 하드

12개를 압수한 것으로 추정된다. 가나가와현이 한때 사용하던 하드 18개를 압수수색해 인터넷에 올린 혐의도 경찰에 시인했다. 인터넷 경매 사이트. 하드디스크 9개는 가나가와현 정부에 반환됐지만 나머지 9개는 행방을 알 수 없다.

다카하시씨는 2016년 3월경부터 브로드링크 시설에서 중고 하드디스크를 훔쳐 판매하기 시작했다고 경찰에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Broadlink 관계자에 따르면 데이터 삭제를 기다리는 하드 디스크는

Ota Ward에 있는 회사 기술 센터 내 특수 보관실에 보관됩니다. 방에 들어가는 직원은 신분증과 지문 인식 시스템을 통과해야 합니다. 가방 및 기타 개인 소지품은 사이트에서 금지됩니다.

카나가와

브로드링크 관계자는 인터넷 경매 사이트에서 하드 디스크가 제공된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 내부 조사에 착수했고 12월 3일 다카하시의 소지품 중에서 12개의 하드 디스크를 발견했습니다.

12월 7일 한 회사 관계자는 전직 직원의 구속은 물론 회사 측의

느슨한 보안 조치로 인해 막대한 양의 정부 데이터가 유출되어 물의를 일으킨 점에 대해 다시 사과했다. 12월 6일 가나가와 현 정부에서 수집한 직원 명부 및 설계 청사진을 포함하여 방대한 양의 개인 데이터가 포함된 도난당한 하드

디스크를 경매에 부친 한 남성을 체포했습니다.

경찰은 정보 장비를 재활용하고 사용한 하드 디스크에서 데이터를 삭제하는

회사인 Broadlink Co.가 운영하는 도쿄 오타구의 시설에서 12개의 하드 디스크를 제거한 혐의로 Yuichi Takahashi(50)를 체포했습니다.

Broadlink는 하드 디스크 도난에 대해 경찰에 형사 고소장을 제출한 후 12월 6일 Takahashi를 해고했습니다.

도쿄 경찰에 따르면 다카하시 씨는 12월 3일 오전 6시 40분경 하드 12개를 압수한 것으로 추정된다. 가나가와현이 한때 사용하던 하드 18개를 압수수색해 인터넷에 올린 혐의도 경찰에 시인했다. 인터넷 경매 사이트. 하드디스크 9개는 가나가와현 정부에 반환됐지만 나머지 9개는 행방을 알 수 없다.

다카하시씨는 2016년 3월경부터 브로드링크 시설에서 중고 하드디스크를 훔쳐 판매하기 시작했다고 경찰에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12월 7일 한 회사 관계자는 전직 직원의 구속은 물론, 회사 측의 느슨한 보안 조치로 인해 막대한 양의 정부 데이터가 유출되어 물의를 일으킨 점에 대해 다시 사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