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기에 대한

총기에 대한 미국 대법원: 다음에는 어떻게 됩니까?

워싱턴 – 10여 년 만에 가장 중요한 총기 권리 사건에 대한 미국 대법원의 판결이 뉴요커가 이제 공개적으로

AR-15 소총을 영화관에 휴대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총기에 대한

그러나 그들은 결국 은폐되고 장전된 권총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뉴욕의 총기 허가 요건에 대해 제기된 사건에서 6-3의 결정으로 보수가 지배적인 법원은 미국인이 공공장소에서 권총을 숨길 권리가 있다고 판결했습니다. 이 판결은 총기 규제 문제에 대한 중대한 법적 변화를 나타냅니다. , 그러나 미국 도시의 거리와 시민들에 대한 실질적인 영향이 체감되는 데는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more news

Kathy Hochul 뉴욕 주지사는 대법원의 결정을 “책임질 수 있다”고 말하며 새로운 주 총기 규제 법안을 제정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Hochul은 “우리는 사람들이 우리 지하철, 식당, 영화관에 무기를 은폐할 필요가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뉴욕시 경찰청장인 Keechant Sewell은 뉴욕 시민들에게 아직 아무것도 변한 것이 없다고 경고했습니다.

그녀는 “뉴욕 시에서 불법적으로 총을 소지하면 체포될 것”이라고 말했다.

Eric Adams 뉴욕 시장은 “뉴욕 주민들이 총기 폭력의 더 큰 위험에 빠지지 않도록” “가능한 모든 법적 자원”을 사용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인구 1,930만 명의 미국에서 네 번째로 큰 뉴욕주는 미국에서 가장 엄격한 총기법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집이나 사업장 밖에서 장전된 총기를 불법적으로 소지하는 것은 최대 15년의 징역형에 처할 수 있는 중범죄입니다.

Adams, 시장은 시가 총기가 법적으로 금지될 수 있는 민감한 장소를 식별하기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총기에 대한

대법원은 판결문에서 학교, 정부 청사, 투표소, 법원과 같은 일부 “민감한 장소”에서 총기가 금지될 수 있다는 것이 “확정된” 법률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목록에 추가할 수 있는 다른 장소를 정확히 결정하기 위해 하급 법원에 맡겼습니다.

컬럼비아 대학의 법학 교수인 제프리 페이건은 법원이 “총기를 소지할 수 없는 상황이 극히 제한적이라는 선례를 만들었다”고 말했다.

Fagan은 한 손으로 휴대할 권리를 제한하려는 지방 정부와 그 권리를 확대하려는 총기 로비 및 입헌 보수당 사이의 “고양이와 쥐 게임”을 예측했습니다.

“교회에 총기를 휴대할 수 있습니까? 대중 교통에 총기를 휴대할 수 있습니까? 영화관에 총기를 휴대할 수 있습니까?” 그는 물었다. “흥미로운 실험 기간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다른 주에 미치는 영향 –

총기 규제 기관인 Giffords에 따르면 미국 50개 주 중 약 절반이 공공 장소에서 은폐된 총기의 무허가 휴대를 허용하고 나머지 절반은 어떤 형태로든 허용하지만 제한을 두고 있습니다.

미국의 여러 주에서도 반자동 소총을 포함한 소총의 공개 휴대를 허용하고 있으며, 최근 미국의 여러 시위에서는 중무장한 시위대가 등장했습니다.

대법원 판결은 캘리포니아, 뉴저지, 메릴랜드, 매사추세츠, 하와이 등 뉴욕과 유사한 법률을 가진 5개 주와 미국의 수도 워싱턴에 즉각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