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수비수 3번째 아틀레티코 오타와 계약하는 매력

지역 수비수 퀘벡주 가티노의 Maxim Tissot는 다가오는 시즌의 운세를 역전시키는 데 도움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셋이 없으면 둘은 없다”는 옛 속담이 있는데, 이제 막심 티쏘가 이 말에 익숙할 것입니다.

퀘백주 출신의 가티노는 캐나다 프리미어 리그(CPL)의 아틀레티코 오타와에서 프로 경력을 계속하기 위해 복귀할 것이라고 팀이 수요일 발표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추천

30세의 Tissot는 클럽이 접기 전 2016년과 2020년에 United Soccer League의 현재 존재하지 않는 Ottawa Fury FC에서 뛰었습니다.

“네, 세 번째 여행이에요.” 그가 농담을 했다. “매우 기쁩니다. 아틀레티코와 함께 아름다운 프로젝트를 구상하고 있으며 그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싶습니다.”

지역 수비수 계약

티쏘의 이전 팀인 포지FC는 리그 첫 두 시즌 동안 CPL 우승을 차지했고 지난해에는 준우승을 차지했다.

비참한 2학년 시즌을 보냈던 아틀레티코 오타와는 28경기에서 단 5승으로 꼴찌에 이어 세 번째 시즌에 돌입한다.

스페인 소유의 이 클럽은 최근 전임 감독이었던 미스타와 결별했으며 지난 여름 유나이티드 사커 리그의 인디 일레븐에서 뛰었던 팬이 가장 좋아하는 칼 하워스를 포함하여 더 많은 현지 선수를 데려올 계획입니다.

Tissot는 그 방향에 대해 더없이 만족합니다.

오타와 계약 지역 수비수

Tissot는 “2년 동안 결과가 나오지 않았지만 올해에는 이를 수정하고 싶습니다. 우리에게는 좋은 기회가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그 지역에서 왔습니다. 돌아가는 것이 합리적이었습니다. 저는 아직 몇 년이 더 남았습니다. 집으로 돌아가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Maxim Tissot는 복귀한 일부 베테랑이 세 번째 CPL 시즌에서 Atletico Ottawa의 재산을 향상 시킬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다른 기사 보기

이민은 이번 여름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리는 미주 정상 회의(Summit of the Americas in Los Angeles)에서 논의의 중심 주제가 될 것입니다. Summit of the Americas는 3년마다 상호 관심 문제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열리는 대륙 지도자 회의입니다.

지리적으로 멀리 떨어져 있는 관찰자와는 거리가 먼 캐나다가 그 논의에 기여할 것이라고 Jefferies는 말했습니다.

그녀는 “캐나다에는 특히 인도주의적 시스템 측면에서 시스템이 있습니다. 다른 나라가 열망하는 모델에 더 가깝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캐나다는 그런 위험한 여행이 필요하지 않은 사람들의 이동을 허용하는 방법을 생각하는 측면에서도 목소리를 내고 있습니다.”

“‘사람을 설상차에 태워 이 외딴 농지의 공간을 순찰할 수 있도록 하려면 더 많은 자원이 필요합니다.”’보다 더 복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