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과 핵협정 체결하면 중동 불안정

이란과 핵협정 체결하면 중동 불안정

원래 이란 핵 합의는 이란이 경제 제재 해제에 대한 대가로 핵 개발을 억제하는 데 동의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IRINN

재협상된 이란 핵 합의가 채택되면 중동이 불안정해질 것이며, 3명의 전 보수당 내각 장관들이 목요일 정부에 대한 경고에서 논쟁을 벌일 것입니다.

이란과

코인파워볼 로버트 젠릭 전 지역사회 장관, 리암 폭스 전 국방장관, 스티븐 크랩 전 웨일스 장관은 모두 의회에서 논의될 비판적 발의를 지지하고 있습니다.

이 동의안에는 이란의 핵무기 개발 추진을 억제하기 위한 협정 초안에 대해 제안된 일련의 변경 사항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아이디어에는 이란의 핵 활동에 대한 더 엄격한 감시 체제를 도입하고 이란의 “불안정화” 활동에 대한 더 강력한 단속을 채택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이란 핵 협정은 2015년에 체결되었으며 영국, 미국, 중국, 프랑스, ​​독일, 러시아 및 유럽 연합과 체결되었습니다.

그것은 이란이 경제 제재 해제에 대한 대가로 핵 개발을 억제하는 데 동의하는 것을 보았습니다.more news

최근 트럼프 대통령이 포괄적 공동행동계획(JCPOA, Comprehensive Plan of Action)으로 불리는 협정에서 미국을 탈퇴하면서

새로운 협상을 타결하려는 시도가 있어 사실상 파국을 촉발했다.

이란과 핵협정

보수당 의원과 노동당과 자민당의 다른 지지자들은 현재 재작업된 합의에 대해 우려하는 것으로 이해되며 이 합의는 여전히 협상 대상입니다.

영국, 새로운 거래에 서명할 것으로 예상
넷볼 새로운 이란 핵 합의는 몇 주 안에 발표될 수 있으며, 원래 서명국인 영국은 다시 한 번 서명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목요일에 논의될 동의안은 다음과 같습니다. JCPOA 협정과 관련하여 진행 중인 협상에서 정부가 일몰 조항을 연장하고,

더 엄격한 모니터링 체제를 제정하고, 테러리스트 금지령을 유지하고, 그 범위를 지역에서 이란의 다른 불안정화 활동을 포함하도록 확대할 것을 촉구합니다.”

법안이 통과될 경우 정부는 구속력을 갖지 않지만 이 토론은 재협상된 협정에 대한 보수당 측의 반대 정도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지난 가을까지 보리스 존슨 내각에서 이 법안의 초안을 작성하는 데 핵심 역할을 했던 젠릭은 회담에 대해 훨씬 더 강력한 접근 방식을 요구했습니다.

Jenrick은 The Telegraph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JCPOA는 2015년에 이란의 핵 프로그램에 대한 부적절한 대응이었습니다.

이란의 우라늄 농축을 줄이는 데 단 한 번도 실패했는데 왜 우리가 협상으로 돌아가겠습니까?”

그는 “이 중대한 시기에 서방은 시급히 전략을 바꿔야 한다. 회담 결렬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이란의 침략과 명백한 위반을 약하게 용인하는

것은 우리를 위험한 길로 이끌었습니다.

“이란이 진지한 제안을 기꺼이 받아들일 때까지 이란에 대한 스냅백 제재를 다시 시행하고 경제적 압박을 강화하는 보다 강력한 접근이 필요한 때입니다.

그리고 영국은 미국의 발자취를 따라 이란 혁명수비대를 테러조직으로 몰아가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협상 지지자들은 이란이 핵무기를 추구하는 것을 막았고 트럼프 대통령이 미국을 철수했을 때만 무너졌다고 주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