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엔 패널, 미국 대법원의 낙태권 결정에

유엔 패널, 미국 대법원의 낙태권 결정에 반발

유엔 패널

제네바 —
카지노사이트 분양 유엔 모니터링 위원회는 미국 대법원의 Roe 대 Wade 판결을 뒤집은 결정이 인종 및 소수 민족이 안전한 낙태에 접근하는 데 불균형적으로 영향을 미친다고 비난했습니다.

18명으로 구성된 위원회는 화요일 미국 및 기타 6개국의 인종 차별 철폐에 관한 국제 협약 이행에 대한 조사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위원회는 Dobbs v. Jackson에 대한 대법원의 결정이 거의 50년 동안 안전하고 합법적인 낙태를 할 수 있는 여성의 권리를 뒤집은 것은 유감스러운 일이라고 말합니다. 즉, 소수 인종 및 소수 민족 사이에서 산모 및 이환율이 높아지고 원치 않는 임신의 위험이 높아질 수 있다고 말합니다.

위원회 위원인 Pansy Tlakula는 위원회가 미국 연방 및 주 정부 부처에 소수 인종, 원주민 여성, 저소득층의 안전한 낙태 시술을 보장하기 위한 조치를 취할 것을 권고한다고 말했습니다.

“국가는 낙태를 하는 여성에 대한 형사 기소의 위험을 완화하고 낙태를 수행하는 여성이나 서비스 제공자가 형사 기소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라고 Tlakula가 말했습니다.

그녀는 위원회가 여성들이 안전하고 합법적인 낙태 시술을 받을 수 있는 주로 쉽게 여행할 수 있도록 주를 권고한다고 말했습니다.

유엔 패널은 법 집행 기관의 잔혹성과 과도한 무력 사용, 총기 폭력, 인종 프로파일링 문제에 대해 비정부 기구로부터 많은 제보를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유엔 패널

Tlakula는 미국 대표단이 위원회가 제기한 몇 가지 문제를 검토할 의향이 있는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인종 평등과 투표권 향상에 대한 긍정적인 발전이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런 점에서 그들은 투표권 증진에 관한 행정명령도 채택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이 채택한 행정명령이 꽤 많습니다.

그들은 우리가 배상금 문제에 대해서도 기꺼이 검토할 의향이 있었습니다. 그들과 함께 키웠다”고 말했다.

미국은 위원회의 권고에 응답할 수 있는 4년의 시간이 있습니다. 그러나 유엔 전문가들은 1년 안에 시행해야 하는 특히

시급한 문제에 주목하고 있다.

Dobbs 결정에 비추어 볼 때, 여기에는 여성, 특히 소수 인종, 민족적 기원 및 원주민 여성의 생식 건강과 권리가 포함됩니다.

패널은 또한 총기 폭력과 관련된 문제와 이민자, 망명 신청자 및 무국적자의 상황을 개선하기 위한 조치에 대한 미국의 빠른 조치를 원합니다.

텍사스 주 판사가 같은 문제로 조 바이든 대통령 행정부에 반대하는 판결을 내린 지 하루 만에 연방 판사가 아이다호주에서 임신

합병증이 있는 여성이 응급 치료가 필요할 때 낙태 금지를 시행하는 것을 차단했습니다.

상반되는 판결은 6월에 보수 다수인 미국 대법원이 전국적으로 낙태 절차를 합법화한 1973년 Roe v. Wade 판결을 뒤집은

후 민주당 행정부가 낙태 접근을 용이하게 하려는 시도에 대한 첫 번째 소송 두 건에서 나왔습니다. More news

법률 전문가들은 두 주 판결이 항소에서 유지될 경우 대법원이 다시 논쟁에 뛰어들게 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