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원자력 발전소 상황이 ‘심각한 접근’으로

우크라이나: 원자력 발전소 상황이 ‘심각한 접근’으로 최악의 상황에 대비

우크라이나에서 정부 관리가 귀하를 단기 여행에 초대하는 것은 비교적 이례적인 일입니다.

그 초대가 아주 작은 세부 사항으로 오는 것이 더 일반적이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그 주된 이유는 보안입니다. 특히 다른 나라의 침략을 받고 있을 때 장관이 어딘가에 갈 때를 알리는 것은 정확히 현명하지 않습니다.

우크라이나

먹튀사이트 우리는 수락하기로 결정했고 곧 키예프 근처의 비행장에 도착했고 그곳에서 우리와 다른 언론인들은 헬리콥터에 탔습니다.

이 시점에서 우리는 우리의 목적지가 Zaporizhzhia 시라는 것을 알았고 주제는 더 남쪽에 있는 이 지역의 원자력 발전소에서

증가하는 위험이었습니다.

여행을 시작한 지 30초 만에 이륙하기 전에 왜 메스꺼움 방지제를 제공받았는지 깨달았습니다.

들키지 않게 하기 위해 조종사는 헬리콥터를 지상에서 약 10m 떨어뜨리고 때때로 전력선 위로 허들링을 합니다.

끝없이 펼쳐진 해바라기 밭. 일부는 만개하고 일부는 시들고 있습니다. 어쨌든 수확이 빠르게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울창한 삼림 지대가 있습니다. 수천 그루의 우뚝 솟은 나무가 헬리콥터의 스키드에 거의 닿을 정도입니다.

당신은 우크라이나의 광대하고 풍요로운 풍경에 대한 환상에 사로잡혀 있지 않습니다.More News

우크라이나

Zaporizhzhia에 도착한 후 두 가지 사실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키예프에 비해 더 산업적인 스카이라인과 습도입니다.

우리는 비상 요원들이 노란색 방호복을 입고 있는 슈퍼마켓 주차장에 도착합니다. 그들은 방사능 오염이 발생했을 때 청소 훈련을 연습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최악의 시나리오가 발생했을 때 이 지역이 얼마나 준비가 되었는지 보고 싶어하는 고위 관리들이 지켜보고 있습니다.

헤르만 할루셴코 우크라이나 에너지 장관은 “당연히 우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러시아가 8월 5일에 이 지역을 포격하기 시작했을

때 상황은 극적으로 바뀌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공장의 상황이 “위험에 가까워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군은 3월 초부터 유럽 최대 규모의 부지를 점거하고 있다.

그들은 위험 때문에 통제권을 되돌려야 한다는 촉구를 받았고, 그곳의 일부 직원은 BBC에 그들이 “총을 겨누고 있다”고 말했다.

지난 2주 동안 공장 안팎에서 심한 포격이 있었고 양측은 서로를 비난했습니다.

나토는 유엔 사찰단을 자포리치아 발전소에 투입할 것을 촉구한 최근 국제기구로, 압수는 우크라이나와 주변 국가에 심각한 위협이 될 수

있다고 주장했다. 당국자들은 모스크바가 전력을 재배치하려고 함에 따라 발전소가 정전될 수 있다고 말했다. 8년 전에 병합한 크림반도에.

데니스 모나스티르스키 우크라이나 내무장관은 “러시아 점령군이 있는 동안 원자력 발전소의 안전을 보장하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말했다.

“그것은 우리 모두가 이해해야 하는 핵심 관심사입니다.”라고 그는 덧붙입니다. 주차장은 또한 러시아 점령지에서 탈출한

우크라이나인들이 가장 먼저 도착하는 장소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