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호자들, 생존자들은

옹호자들

옹호자들, 생존자들은 상원의 총기 거래로 ‘새로운 시작’에 박수를 보냅니다.

일요일 총기 안전 지지자들과 단체들은 초당적 상원 의원 그룹이 발표한 총기 폭력 방지 프레임워크에 빠르게 박수를 보냈지만 일부는 추가 조치를 촉구했습니다.

이 합의가 법으로 통과되면 정신 건강 서비스에 대한 투자를 늘리고 학교 안전 자원에 ​​자금을 지원하며 연방 배경 조사 시스템을 확장하는 조항이 포함됩니다.

또한 자신이나 타인에게 위험을 초래하는 사람들이 총기를 소지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적색기” 법률을 제정하도록 장려할 것입니다.

최근 뉴욕주 버팔로와 텍사스주 유발데에서 발생한 총기난사 사건은 총기 폭력을 다루기 위한 법안을 통과시키려는 노력을 새롭게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요일 발표된 합의는 민주당이 의회를 얼마나 협소하게 통제하는지를 반영했다.

즉, 정당이 선호하는 광범위한 금지 조치가 아닌 적당한 수준의 새로운 총기 규제를 공화당 표에서 필리버스터 수준의 표를 얻기 위해 다른 조항과 혼합했다는 점이다.

총기 난사 생존자였던 전 애리조나 하원의원 개비 기포드(Gabby Giffords)는 트위터에 “11년 전 총알은 내 인생을 송두리째 바꿔놓았다.

내 유권자 6명이 죽고 몇 명이 부상당했다. 그 이후로 의회는 아무 조치도 취하지 않았다”고 적었다.
“그러나 오늘날 우리나라는 총기 안전에 대한 초당적 프레임워크를 발표하면서 중요한 한 걸음을 내디뎠습니다.

옹호자들

총기 안전에 대한 이 초당적 합의는 의회가 총기 안전에 대한 주요 조치를 취하는 30년 만에 처음일 수 있습니다.”

기포드는 2011년 애리조나주 투손 근처에서 유권자들과의 회의에서 머리에 총을 맞았다.
다른 총기 규제 옹호론자들도 법안 초안에 대한 추가 합의가 계류 중인 상원의 합의를 높이 평가했지만 의회가 더 많은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촉구했습니다.
우리 삶을 위한 행진(March for Our Lives)의 공동 창립자인 데이비드 호그(David Hogg)는 “덜 망가진 사회에서는 누군가가 총을 사고 싶어할 때마다 신원조회를 요구할 수 있고 돌격소총을 전면 금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파워볼 추천 2018년 플로리다주 파크랜드에서 발생한 마조리 스톤맨 더글라스 고등학교 총격 사건.
“그러나 이러한 규정으로 인해 1명의 생명을 구하거나 1명의 총기난사 시도가 방지된다면 우리는 투쟁할 가치가 있다고 믿습니다… 30년 만에 처음으로 나온 이 법안은 시작이 되어야지 시작이 되어야 합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Hogg는 자신의 성명에서 “의회 작업의 끝”이라고 말했습니다.
마찬가지로 총기 개혁 지지자인 프레드 구텐버그(Fred Guttenberg)는 그의 딸 제이미(Jaime)가 파크랜드에서 살해당했다고 트윗했습니다.

총기 폭력 사례.”
2012년 샌디훅 초등학교 총기난사 사건으로 아들 딜런을 잃은 니콜 호클리 역시 타협을 지지한다고 말했다.

Hockley는 Sandy Hook Promise 총기 폭력 예방 단체의 CEO입니다.

파워볼사이트 그녀는 트윗에서 “모든 총기 폭력을 해결할 수는 없지만 우리가 함께 일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 1990년대 중반 이후 제정된 가장 중요한 새로운 연방 총기 규제를 나타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일부 국가 조직은 보수주의자들이 수정헌법 2조에 대한 해석을 위반하고 싶지 않다고 말하는 의회의 총기 법안에 대한 수년 간의 교착 상태를 새 프레임워크가 어떻게 돌파할 수 있는지 강조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