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세스가 필수적입니다: 의료 전문가들은 정부에

액세스가 필수적입니다: 의료 전문가들은 정부에 무료 RAT 계획을 확장할 것을 촉구합니다.

액세스가

파워볼사이트 보건 및 의료 전문가들은 정부가 할인 카드 소지자를 위한 무료 신속 항원 검사 프로그램을 확대하기를 원합니다.

의료 및 건강 전문가들은 정부가 저소득자에게 무료 신속 항원 검사(RAT) 제공을 중단할 경우 취약한 호주인이 가장 위험에 처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연방 정부는 할인 카드 소지자에게 3개월마다 10회 무료 신속 항원 검사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7월 말에 폐지할 계획이다.

액세스가

수요일 아침 ABC 라디오와의 인터뷰에서 앤서니 알바네스 총리는 할인 카드 소지자에게 가능한 한 프로그램을 사용하라고 조언했습니다.

“우리는 전 정부로부터 다양한 직위를 물려받았고 1조 달러의 부채도 물려받았습니다. 저는 할인 카드 소지자가 이달 말까지 자격이 있는

10가지 무료 신속 항원 검사를 받으러 가도록 권장합니다.” 그는 말했다.More news

“아직 가서 그렇게 하려면 시간이 많이 남았어.”

짐 차머스(Jim Chalmers) 재무장관은 이 프로그램이 “어느 시점에서 끝나야 했다”고 총리의 심정을 되풀이했다.

“RATs 프로그램은 올해 초쯤에 빠른 테스트를 찾는 것이 거의 불가능했고 만약 가능하다면 테스트 비용이 30달러 정도라는 것을 인식한 중요한 프로그램이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와 같은 프로그램은 특정 시점에서 종료되어야 합니다… RAT 테스트에 대한 액세스 및 경제성의 현실은 해당 프로그램이 도입된 이후로 극적으로 변했으며 이제 RAT 테스트의 끝을 향해 전환하기에 좋은 시기인 것 같습니다. 월.”

Chalmers 씨는 노인 요양 시설과 같은 일부 장소에서 무료 검사가 계속 제공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코로나19 사례, 입원 및 사망이 증가함에 따라 두 개의 최고 기관은 정부에 결정을 재고할 것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RACGP(Royal Australian College of General Practitioners)는 저소득층을 위한 RAT에 대한 접근이 최신 유행에 대처하는 데 중요하다고 경고합니다.

카렌 프라이스 RACGP 회장은 “이 바이러스는 빠른 시일 내에 사라지지 않을 것”이라며 “지역사회 전파를 줄이기 위한 조치를 강화해야 한다”고 말했다.

“RAT에 대한 액세스를 보장하는 것은 COVID-19와의 싸움에서 필수적인 도구입니다.”

호주 약사회(Pharmaceutical Society of Australia)는 무료 RAT 프로그램을 종료하는 것은 바이러스의 위험에 대한 잘못된 메시지를 보내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Fei Sim 회장은 “팬데믹은 끝나지 않았으며 우리 지역사회의 많은 취약한 사람들에게 심각한 질병의 위협이 여전히 존재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검사는 COVID-19 대응의 중요한 부분으로 남아 있습니다. 정부는 더 적은 것이 아니라 더 많은 검사를 권장해야 합니다.”

Sim 박사는 사람들이 항바이러스 COVID-19 치료법을 이용하려면 RAT 또는 PCR 검사에서 양성 반응을 보여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취약한 그룹이 액세스할 수 있는 주요 테스트 방법을 단순히 제거할 수 없습니다. 그 결과 많은 사람들이 테스트를 전혀 하지 않게 될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