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판은 57 HR에 머물고 Yanks는 2 게임 스윕에서

심판은 57 HR에 머물고 Yanks는 2 게임 스윕에서 보스턴을 5-3으로 이겼습니다.

심판은 57 HR에

토토 회원 모집 BOSTON (AP) — Aaron 저지는 홈런을 하지 않았습니다.

Gleyber Torres는 그저 그랬습니다.

토레스는 3점 리틀 리그 홈런을 쳐서 5회 무실점 동점을 깨뜨렸고 AL 동부를 이끄는 뉴욕 양키스는 수요일 밤 보스턴 레드삭스를 5-3으로 꺾고 4연패를 기록했다.

Torres는 3개의 안타를 기록했습니다. 큰 안타는 1루에서 1루를 넓게 돌면서 던진 후 우익수로 던진 후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돌아오는 안타였습니다.

양키스의 감독인 아론 분은 “그는 두려움이 없다”고 말했다. “속도를 늦추지 않는 훌륭한 일입니다.”

시즌 동안 57개를 기록하기 위해 두 번 홈런을 던진 지 하루(로저 마리스의 AL 기록에 4개 부족) 후 저지는

볼넷으로 1개 4개를 기록했습니다. 아론 힉스가 실책을 한 후 5회말 안타를 터트려 주자를 1, 2위에 올렸다.

Torres는 오른쪽으로 안타를 쳤고 Alex Verdugo는 Hicks를 잡기에는 너무 늦었습니다. 포수 Connor Wong은 Torres가

너무 큰 선회를 했다고 생각하고 공을 먼저 쏘았지만 멀리 멀리 외야수로 날아갔습니다.

저지가 득점을 하려고 돌아오자 토레스가 먼저 머리를 밀어 릴레이를 이겼습니다. 저지는 집에서 그를 돕고 축하하기 위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토레스는 “나는 지쳤다. “하지만, 내 말은, 나도 행복해요.”

심판은 57 HR에 머물고

네스토르 코르테스(10-4)는 5회까지 완봉승을 거두며 양키스에게 10경기 만에 8승 2무를 기록했다.

보스턴은 5이닝 동안 7삼진 1실점한 코르테스를 상대로 단 3안타 2볼넷을 기록했다.

클레이 홈즈는 25번의 찬스에서 자신의 20번째 세이브를 위해 9번째를 던졌습니다.

레드삭스의 신인인 Brayan Bello(1-6)가 허용한 3점을 모두 무실점했음에도 불구하고 패했습니다. 5이닝 동안 삼진 6개, 볼넷 1개를 내줬다.

와인드업

코르테스는 4회에 라파엘 데버스를 삼진 아웃시키기 위해 이례적인 머뭇거림 움직임을 보였다.

평소와 같이 오른쪽 다리를 차고 플레이트를 향해 발을 디디는 대신 왼쪽 다리 뒤로 가져와 플레이트쪽으로 기울인 후 왼팔로 뒤로 물러나 볼을 날렸다.

Cortes는 “나는 그와 뭔가 다른 것을 하고 싶었다. “다리를 들어 올리자마자 지옥이 무너져내렸습니다.”

Cortes는 비 전통적인 와인드업을 연습하지 않았으며 그것을 할 때까지 자신이 무엇을 할 것인지조차 몰랐다고 말했습니다.

이 동작은 1971년부터 78년까지 레드삭스에서 투구한 3번의 올스타인 동료 쿠바인 Luis Tiant를 연상시킵니다.

Cortes는 “나는 가는 동안 그것을 생각하고, 나오는 모든 것은 문자 그대로 내가 가는 대로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경쟁이 있는 투구라는 사실이 기뻤습니다.”

집회 시간

양키스는 8회에 구원투수 조나단 로아이시가(Jonathan Loaisiga)가 3개의 안타가 1개의 아웃으로 베이스를 로드하도록 허용하면서 4-1로 앞서갔다.

Devers는 1루수 Marwin Gonzalez의 글러브에서 다리를 관통하는 단단한 땅바닥을 쳐서 1실점했습니다.

JD Martinez는 야수의 선택에 착안하여 릴레이를 1위로 이겼고, 이는 또 다른 득점을 기록하는 것으로 보였습니다.more news

그러나 리플레이 리뷰는 그가 베이스에 미치지 못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더블 플레이로 이닝을 마쳤다.

이 발표로 양키스는 경기장 밖으로 뛰쳐나갔고, 방문하는 팬들로 넘쳐나는 듯한 혼성 군중의 엇갈린 반응을 이끌어냈다.

군중을 기쁘게

9회 초판에 저지가 등장하자 보컬 “M-V-P!” “Yankees Suck!”이라는 구호보다 훨씬 더 큰 소리로 구호가 울려 퍼졌습니다. 보스턴 팬들이 이른 밤에 시도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