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소녀를 성폭행하고 인종차별

VILE COPS WhatsApp에서 15세 소녀를 성폭행하고 인종차별 메시지를 보낸 경찰을 만났습니다.
2명의 뒤틀린 경찰이 15세 소녀를 강간했다는 농담을 하고 Wayne Couzens에게 인종차별적인 문자를

인종차별

보낸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more news

Sickos PC Jonathon Cobban과 전직 장교 Joel Borders는 Sarah Everard의 살인범이 사용한 “Bottle and Stoppers”라는 채팅에서 타락한 WhatsApp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PC Jonathan Cobban은 수요일 런던 시 치안 법원에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4
PC Jonathan Cobban은 수요일 런던 시 치안 법원에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전 PC Joel Borders는 수요일 런던 시

치안 법원에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4
전 PC Joel Borders는 수요일에 런던 시 치안 법원에서 사진을 찍었습니다.Credit: Rights reserved
그 쌍은 Sarah Everard 킬러 Wayne Couzens와 그룹에서 비열한 텍스트를 공유했습니다.
4
그 쌍은 Sarah Everard 킬러 Wayne CouzensCredit: SWNS와 함께

그룹에서 비열한 텍스트를 공유했습니다.
세 번째 사람인 PC William Neville은 수요일 런던 시

오피사이트

인종차별

치안 법원에서 그러한 자료를 공유한 혐의를 받았습니다.

경찰이 33세의 살인 사건 이후 Couzens의 전화를 샅샅이 뒤졌을 때 메트로폴리탄

경찰 쌍의 메시지가 발견되었습니다.

사악한 경찰관들은 2019년 6월 29일, 기소된 적이 없는 다른 경찰관이 Cobban and

Borders와 이야기를 나누면서 가학적인 메시지를 보내기 시작했습니다.

메시지에서 경찰관은 가정 폭력 피해자를 성폭행하는 농담을 했습니다.
전직 경찰인 보더스(45)는 “오 존, 그렇다면 당신은 아마 미쳤을 것”이라고 대답했다.

35세의 Cobban은 “괜찮습니다. DV 피해자들이 좋아합니다. 그래서 반복 피해자가

되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Borders는 “아니요, 그들은 단지 듣지 않습니다.”라고 대답합니다.

두 사람은 같은 날 서부 런던의 Hounslow를 “망할 소말리아 똥개”라고 낙인찍으면서

일련의 인종차별적 메시지를 공유했습니다.
가장 많이 읽은 뉴스
5개월간 억류된 영국인 포로 5명 석방

그런 다음 Borders는 런던 서부의 Feltham이 “더 나쁘다”고 말합니다.

법원은 이전에 당시 근무하고 있던 경찰관들이 정신 건강 문제가 있는 15세 소녀를

강간한 것에 대해 농담을 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증거 제공 Borders는 다음과 같이 주장했습니다. “나는 그녀가 당신을 인도하고, 당신과 동침하고, 당신에 대해 거짓 주장을 하는 그런 사람이라고 말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실제로 강간과 구타는 인용문에 넣어야 했지만 텍스트가 아닙니다. 문법적으로는 절대 정확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완전히 균형을 벗어났습니다.”

그는 판사에게 사람들이 “나와 짝을 지어달라고 간청했다”고 “누구에게나 물어보라”고 간청하는 “직장에서 잘 생각했다”고 주장했다.

Borders와 Cobban은 또한 어린이, 장애인, 동물 고문에 대해 “농담”이라고 주장하는 내용을 교환했습니다.

그해 4월 5일의 교환에서 Borders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Cobban은 “나도 마찬가지입니다. 나는 고양이와 개 중 어느 것이 더 잘 반응하는지

알아보기 위해 테이저건을 하고 싶습니다.

“고양이가 더 화를 내고 개는 똥을 버릴 것 같아요. 이 이론을 시험해보고 싶어요. 아이들도 마찬가지예요. 잽싸게 쪼아 쪼꼬미 새끼야.”

보더스는 검찰이 다운증후군 환자를 지칭하는 용어인 “downys”를 목록에 추가할 것을 제안했다고 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