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역 도전을 통해 소금 공동체를 만날 예정

사역 도전을 통해 소금 공동체를 만날 예정
산업 수공예부 장관은 다음 주에 Kep과 Kampot 지방에서 왕국의 소금 공동체와 회의를 열어 산업의 도전 과제를 논의할 것이라고 Oum Sotha 장관 대변인이 말했습니다.

사역 도전을

오피사이트 이 회의는 왕국의 유일한 소금 산업 커뮤니티인 SPCKK(Salt Producers Community of Kampot-Kep)가 부서에 해산 결정을 통보한 후 이루어졌습니다.

Sotha는 수요일 Post에 이유를 밝히지 않았지만, 사역이 소금 공동체로부터 해산을 요청하는 편지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장관은 지역사회에서 문제를 제대로 해명하지 못하더라도 현장에서 도 관계자들과 만나 문제를 논의하고 해결책을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SPCKK 기술 책임자인 Bun Narin은 목요일 Post에 현지 생산자 간의 가격 경쟁이 도전 과제라고 말했습니다.

“우리 지역 생산자와 경쟁해야 하기 때문에 지역 사회에 피해를 주고 있습니다. 소금 생산자의 30%가 우리와 함께 하지 않을 때 우리가

지역 사회를 운영할 수 있는 방법. 이는 지역사회 운영의 지속 가능성에 영향을 미친다”고 말했다. more news

‘해결책을 기다리는 중’

SPCKK는 15년 동안 운영되어 왔으며 약 200가구에 속한 Kampot 및 Kep 지역의 4,600ha 이상의 염전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나린은 “이제 우리는 우리를 위한 해결책을 찾기 위해 교육부로부터 듣기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Narin은 커뮤니티가 이달 초 Kep 및 Kampot 지방 지사, 내무부 및 산업 수공예부에 해산 서한을 보냈다고 말했습니다.

사역 도전을

“땅은 소금 생산에 사용될 것”

염전이 중국 투자자에 의해 다른 부동산으로 개발될 것이라는 소문이 돌면서 산업수공예부 대변인은 하위 법령에 따라 정부가 이 지역을

소금 생산 전용으로 지정했으며 투자자가 이 지역을 다른 부동산으로 전환하는 것을 금지했다고 말했습니다. .

그는 “토지가 사유지이기 때문에 누구에게 팔아도 소금 생산에 쓰이고 다른 분야로 이전하거나 개발할 수 없다”고 말했다.

현지 소금 생산업체인 Thaung Enterprise의 설립자인 Thaung Thyda는 현재 수입 소금과의 경쟁이 있지만 현지 생산업체 간의 불화가

업계에 타격을 주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커뮤니티 해산 소식을 듣게 되어] 매우 유감이며 가까운 시일 내에 모든 농부와 소금 생산자를 포함하여 [국가] 소금 커뮤니티의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새로운 협회 또는 커뮤니티가 만들어지기를 바랍니다. 염전은 우리 모두와 국가의 가장 큰 자산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작년에 캄보디아는 현지 부족을 채우기 위해 약 30,000톤의 소금을 수입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SPCKK는 15년 동안 운영되어 왔으며 약 200가구에 속한 Kampot과 Kep 지역의 4,600ha 이상의 소금전을 통제하고 있습니다.그러나 , SPCKK 기술 책임자인 Bun Narin은 목요일 Post에 현지 생산자 간의 가격 경쟁이 도전 과제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