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은 그의 국내 의제에 대한 주요 승리인

바이든은 그의 국내 의제에 대한 주요 승리인 건강, 기후 및 세금 법안에 서명했습니다.

바이든은 그의

토토사이트 조 바이든 대통령은 화요일 민주당의 대규모 기후, 건강 및 세금 법안에 서명하여 중간 선거가 3개월도 채 남지 않은

상태에서 그의 국내 의제에 대한 주요 성과를 표시했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백악관 스테이트 다이닝룸에서 “인플레이션 감소 법안이 미국의 영혼이 활기차고 미국의 미래가 밝으며 미국의

약속이 현실적이고 이제 막 시작되고 있다는 추가 증거”라고 선전했다.

그는 만장일치로 반대하는 공화당을 향해 “미국인은 승리하고 특수 이익은 잃었다”고 말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그것이 우리가 직면한 선택”이라며 “우리는 이미 강력한 힘을 보호하거나 모두에게 기회가 주어지는 미래를

건설할 용기를 보여줄 수 있다”고 말했다.

약간의 정치적 모멘텀을 이용하여 바이든은 하원이 법안을 승인한 지 며칠 만에 서명을 위해 여름 휴가를 중단했습니다.

그는 지난 주 대부분을 사우스캐롤라이나에서 보냈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퍼스트레이디인

질 바이든 여사와 함께 휴가를 보낸 뒤 마스크를 착용하고 행사장에 도착했다.

참석한 두 명의 주요 협상가: 웨스트 버지니아 민주당 상원의원 Joe Manchin은 상원 다수당 원내대표인 Chuck Schumer와의 거래를

성사시킨 후 상원을 통과하는 데 도움이 된 놀라운 동의를 받았습니다.

바이든은 그의

D-N.Y.의 Schumer는 “이 법안은 수십 년 동안 가장 위대한 입법 활동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이 법안은 비용을 절감하고 수백만 개의 좋은 급여를 받는 일자리를 창출하며 사상 가장 대담한 기후 법안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바이든 전.

법안에 서명한 후 바이든은 자신이 사용하던 펜 중 하나를 만친에게 건네주었고 만친은 그것을 주머니에 넣었다. 만친은 이후 백악관 밖에서 기자들에게 “매우 좋은 제스처”라고 말했다.

Manchin은 작년 말 Biden의 “Build Back Better” 계획에서 물러났을 때 사람들이 “화났을” 것을 알고 있었고 “누구도 다시 실망하지 않기를 원했기 때문에 인플레이션 감소법에 대해 Schumer와 비밀리에 협상을 유지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거기에 도달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만친은 “그러나 나는 이보다 더 균형 잡힌 법안을 본 적이 없다고 진정으로 믿는다”고 말하면서 다른 정치적 분위기에서는 초당적 사업이 되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9월 6일에는 이 법을 위한 더 큰 축하 행사가 계획되어 있습니다.

백악관은 또 “앞으로 몇 주 안에 바이든 전 부통령이 새 법안 시행에 초점을 맞춘 각료회의를 열고 이를 홍보하기 위해 미국 전역을 여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바이든 행정부는 처방약과 건강 보험을 더 저렴하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는 법안에 대한 전국적인 시행 캠페인을 계획했습니다.

청정 에너지에 투자하고 기후 변화를 억제합니다. 부자에 대한 세금 인상; 그리고 적자를 줄이십시오.

백악관에 따르면 이번 주부터 8월 말까지 각료들은 ‘인플레이션 감소법’을 홍보하기 위해 23개 주를 35회 이상 순방할 계획이다.

행정부는 또한 법안의 영향에 대한 정보를 온라인과 소셜 미디어에 공개하고 의회 의원들과 협력하여 수백 개의 행사를 주최할 계획이라고 백악관은 말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