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우폴: 번영했던 도시를

마리우폴: 번영했던 도시를 폐허로 만든 80일

거의 3개월간의 끊임없는 공격 끝에 마리우폴은 함락되었습니다. 우크라이나 군은 포위된 항구에서의 전투 임무가 끝났다고 밝혔습니다.

다른 어떤 우크라이나 도시보다 마리우폴은 러시아 공격의 사나운 잔혹성과 우크라이나 저항의 완고함을 상징하게 되었습니다.

먹튀사이트 검증 2월 23일 수요일, Ivan Stanislavsky는 사무실에 카메라 가방을 두고 왔습니다.

마리우폴

그는 동료의 집에서 Mariupol의 소비에트 시대 벽화에 대한 새 책의 레이아웃을 보러 가는 길에 장비를 들고 다니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는 항상 다음 날 그것을 데리러 올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목요일에 그는 잠겨 있고 한적한 사무실 밖 거리에 서 있을 때 동쪽에서 우렁찬 소리가 들려오는 것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도시는 불타고 있었다.

마리우폴

갈등이 심화되고 서쪽에서도 총성이 들리자 Ivan은 매트리스를 복도로 옮겼습니다.

그는 Primorsky 지역에 있는 자신의 아파트 창문에 우크라이나 록 음악 백과사전을 포함하여 자신의 방대한 예술 서적 컬렉션을 쌓았습니다.

우크라이나 프리미어 리그 축구 클럽인 FC 마리우폴의 언론 책임자이기도 한 36세의 사진작가는 “도서관을 낭비하지 않았다고 가정해 봅시다.”라고 말했습니다.

칼미우스키(Kalmiusky) 인근 마을 건너편 사업가 예벤(Yevhen)도 예방 조치를 취하고 있었다.

47세의 그는 가족들에게 도시를 탈출할 수 있도록 짐을 꾸리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사무실에서 돌아와 보니 포장이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그의 가족은 떠나기를 거부했다.

같은 블록의 아파트에서 인근 제철소의 야금술사인 Nataliia(43)와 Andrii(41),

그들은 살 수 있었던 마지막 두 개의 빵을 이미 잘게 썰어서 앞으로 몇 주 동안 조각조각 먹을 수 있도록 말리고 있었습니다.

칼미우스키에 있는 52세의 구급대원 볼로디미르 역시 부엌에서 소식을 받아들이려 애썼다.

러시아인들이 크림반도에서 서쪽으로 전략적인 도로를 따라 촌하르 마을을 행진하고 있다는 보고가 들어왔을 때 그는 숨이 막혔다. 그는 이것이 공동 공격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more news

구급대원이 전화를 받고 있었다. 그녀는 Volodymyr에게 일상적인 전화를 무시하도록 지시했습니다. “상처를 찾으십시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22세의 공학 졸업생인 Mariia는 처음으로 들은 폭발이 단순히 폭풍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녀는 두 번째를 들었습니다.

Ivan을 좋아하는 Mariia는 Primorsky에서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할지 몰랐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내 미래, 내 계획에 대해 생각할 시간이 없었어요. 무엇을 먹고 마실지… [그리고] 고양이를 어떻게 할지 생각해야 했습니다.”

요 며칠 동안 그녀가 일하는 페인트 공장에 군인들이 나타난 이유가 갑자기 떠올랐다.

파란색과 노란색 테이프를 사달라고 합니다. 그들은 유니폼을 표시하기 위해 그것이 필요했습니다.

전쟁이 끝난 지 4일 만에 Ivan과 그의 아내는 동네 슈퍼마켓 지하에 있는 지하실에서 피난처를 찾았습니다.

그것은 좋은 보호 기능을 제공했으며, Ivan은 소음이 점점 커지는 불안을 무디게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일상 생활은 최소한의 필수품으로 축소되었습니다.

“우리는 원시인처럼 살았습니다.” 그는 현재 도피한 리비우에서 BBC에 말했습니다. “우리는 나무를 부수고, 불을 피우고, 불에 음식을 요리했습니다. 사람들이 비둘기를 먹는다는 이야기도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