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풀 치열한 더비 승점

리버풀

리버풀, 치열한 머지사이드 더비 후 승점 1점 차로 뒤진 시티 파워볼사이트

리버풀 일요일 열린 머지사이드 더비에서 에버튼을 2-0으로 꺾고 프리미어리그 1위와의 격차를 단 1점으로 좁혔다.

다른 곳에서는 첼시가 10명의 웨스트 햄을 1-0으로 꺾고 프리미어 리그 3위 자리를 굳건히 했고, 번리는 울버햄튼 원더러스를 1-0, 사우샘프턴은 브라이튼에 2-2로 비겼습니다.

안필드에서 위르겐 클롭의 팀은 험난한 전반전에서 에버튼을 무너뜨리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Everton은 시끌벅적한 더비 분위기 속에서 자신들만의 방식을 고수했고, 경기 양편의 첫 번째 슛이 스코틀랜드 출신의 풀백 Andy Robertson이 62분에 그의 팀을 선두로 이끌었습니다.

Demarai Gray는 그런 다음 교체된 Divock Origi가 마침내 5분에 경기를 중단하는 골로 Everton의 복귀에 대한 모든 희망을 끝내기 전에 놀라운 동점 골을 넣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어려웠던 지난 13번의 리그 경기에서 12번째 승리를 거둔 리버풀은 33경기에서 승점 79점으로 승점 1점을 올렸습니다.

리버풀 프리미어 리그 왕관을 되찾으려면 승점은 반드시 하락해야 하는 시티에 한 번 뒤쳐져 있습니다.

Everton은 활기찬 경기력으로 용기를 낼 수 있지만, Wolverhampton Wanderers를 꺾고 승점 17위로 상승한 후 Burnley에 승점 2점 뒤진 강등권에서 하루를 마무리합니다.

첼시, 웨스트햄에 뒤늦게 득점
스탬포드 브리지에서 교체 투입된 크리스티안 풀리시치가 적절한 시간에 박스에 들어와 마르코스 알론소의 훌륭한 패스를 이끌었고, 조르지뉴가 그 자리에서 기회를 허비한 직후 웨스트햄의 골키퍼 루카스 파비안스키를 향해 슛을 날렸다.

웨스트햄의 수비수 크레이그 도슨(Craig Dawson)은 교체된 로멜루 루카쿠(Romelu Lukaku)의 서투른 파울로 인해 VAR이 체크한 후 퇴장을 당했고, 이는 페널티킥으로 이어졌습니다.

Thomas Tuchel의 팀은 브렌트포드와 아스날을 상대로 홈에서 2연패를 기록했지만 마지막 몇 경기를 앞두고 독일 감독이 걱정할 것은 수비보다는 포워드 라인입니다.

기사더보기

“그(Tuchel)는 단지 변화를 가져오기 위해 말했습니다. 결합하고 기회를 만들기 위해. 76분에 Timo Werner를 교체한 Pulisic이 Sky Sports에 말했습니다.

“우리는 홈에서 승리가 필요했고 팬들 앞에서 기분이 좋습니다. 우리는 시즌을 힘차게 마무리해야 합니다… 좋은 리그 경기를 마치고 결승전(FA컵과 리버풀) 이어집니다. 나는 들어와서 변화를 만들고 내가 뛰고 싶다는 것을 보여줘야 했습니다.”

7위 웨스트햄은 목요일 유로파리그 4강 1차전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와의 경기를 앞두고 선발 라인업을 6번 변경했다.

그들은 N’Golo Kante의 빗나간 노력과 Trevoh Chalobah의 원거리 로켓이 Fabianski의 선방을 얻은 후 포인트를 확보하기 위해 코스를 찾았습니다. Werner가 명확한 기회가 거의 없는 경기 후반에 좁은 각도에서 넓은 슛을 쏘기 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