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물고기 사망에 대한 폴란드의

독일, 물고기 사망에 대한 폴란드의 ‘가짜 뉴스’ 주장 부인
환경부는 오데르강(Oder River)에서 물고기가 대량으로 죽게 된 원인을 밝히기 위한 조사가 여전히 진행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폴란드는 살충제가 존재한다는 독일의 보고를 거부했습니다.

독일, 물고기

독일 정부는 월요일 오데르강에서 수많은 물고기가 죽은 후 독일이 가짜 뉴스를 퍼뜨렸다는 폴란드의 주장을 거부했다.

정부에 따르면, 독일 동부와 국경을 접하는 넓은 지역을 형성하는 수로를 따라 단절된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가짜 뉴스’ 의혹의 배후는?

안드레아스 퀴블러 환경부 대변인은 “독일이 ‘가짜 뉴스’를 퍼뜨리고 있다는 바르샤바의 제안에 정부가 놀랐고 슬프다”고 말했다.

Anna Moskwa 폴란드 환경부 장관은 토요일 트위터에 “독일에서 더 많은 가짜 뉴스가 퍼지고 있습니다.

Kübler는 물고기가 죽게 된 원인은 복잡하다고 말했으며 독일은 살충제에만 책임이 있다고 제안한 적이 없다고 덧붙였습니다.

“정말 케미컬 칵테일인 것 같다.

지금까지 우리가 발견한 바에 따르면 이러한 물질 중 어느 것도 물고기가 스스로 죽게 만들 수는 없었다”고 말했다.

Kübler는 “독일의 어느 누구도 살충제가 물고기 사망의 유일한 원인이라고 주장한 적이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폴란드 환경부는 이제 실험실 결과를 책임의 배분으로 해석한 것이 유감입니다.”

독일, 물고기

Kübler 슬픈 몇 가지 유기 및 무기 물질이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평가에서 폴란드 환경부는 살충제 수준이 어류 및 기타 종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임계값 미만이라고 말했습니다.

7월부터 강에서 100미터톤(220,000파운드) 이상의 죽은 물고기가 회수되었습니다.

이 재앙으로 인해 베를린은 바르샤바가 재난을 알리고 신속하게 조치를 취하지 못했다고 비난하면서 관계를 악화시켰습니다.

폴란드 쪽의 어부들은 최초의 물고기 폐사를 알아차렸습니다.

둘 다 독성 조류에 동의


Kübler는 또한 기자들에게 폴란드에서 제안한 것처럼 물고기의 죽음은 부분적으로 물 속의 독성 조류에 의해 야기되었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독성 기수 조류의 대량 개발은 물고기 죽음에 기여했을 수 있습니다.more news

“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Kübler는 그러한 조류의 형성은 “순전히 자연적인 현상이 아니며” “자연 조건에서 이 정도로 발생하지 않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일반적으로 오데르에는 존재하지 않고 산업적 방류를 통해서만 존재할 수 있는”

강의 염도가 높기 때문에 조류가 발달했을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폴란드 총리 Mateusz Morawiecki는 화학 폐기물이 원인일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그러나 지난주 Moskwa 환경부 장관은 “지금까지 테스트한 샘플 중 어떤 것도 독성 물질의 존재를 나타내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독일 환경부 장관 스테피 렘케는 이번 재난이 생태계로서 오데르의 취약성을 강조했다고 말했다.

그녀는 항해를 위해 계획된 강의 심화 또는 확장을 중단할 것을 요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