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사: 우주 비행사의 꿈을

나사: 우주 비행사의

먹튀검증커뮤니티 나사: 우주 비행사의 꿈을 위해 노력하는 벨파스트 수학자
어떤 사람들에게는 수학이 생소한 언어일 수도 있지만 벨파스트 여성은 수학이 스타로 가는 티켓이 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Caoimhe Rooney 박사는 미국 나사의 Ames Research Center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29세의 그녀는 숫자에 대한 그녀의 능력이 언젠가 우주 비행사가 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그녀가 성공하면 Dr Rooney는 벨파스트 출신의 누구도 과감하게 가본 적이 없는 곳을 과감하게 가보는 최초의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ESA(European Space Agency) Astronaut Corps의 4개 직위를 지원하는 22,000명 이상의 지원자 중 한 명으로서,

수학 박사 학위를 취득할 필요는 없습니다.

옥스포드 대학에서 응용 수학 박사 학위를 취득한 루니 박사는 멀리 떨어진 행성이 어떻게 형성되었는지,

행성이 무엇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그리고 그들이 생명을 유지할 수 있는지 여부를 조사하는 데 관여하고 있습니다.
다운 카운티 홀리우드에 있는 Sullivan Upper School의 전 학생은 Nasa의 행성계 지점에서 일하며 우리 태양계 밖의 행성을 관찰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수학이 지루하다는 신화를 불식시키고 수학이 정말로 “우리 우주의 언어”임을 증명하고 싶어합니다.

‘그냥 다 들어갈게’
BBC News NI와의 인터뷰에서 Rooney 박사는 처음에 그 과목과 사랑에 빠진 후 미적분학에 대한 그녀의 열정에 다시 불을 붙인 것은 매우 특별한 선생님인 Mrs Anderson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GSCE가 되어서야 수학에 대한 사랑을 다시 심어주고 내가 할 수 있고 더 중요하게는 그것이 매우 재미있다는 것을 보여준 정말 놀라운 선생님을 만났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Rooney 박사는 Trinity College Dublin에서 순수 수학을 공부한 후 Oxford에서 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나사: 우주 비행사의

그런 다음 그녀는 수학과 우주라는 두 가지 가장 큰 열정을 결합한 직업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자라면서 우주를 사랑했지만 이곳 북아일랜드에서는 그 분야에서 직업을 가질 수 있는 분명한 기회가 많지 않았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나는 Nasa에서 기회를 찾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들이 실제로 수학적 모델러를 찾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역할은 바로 내 영역이었고 나는 그들이 원하는 것을 할 수 있는 수학적 능력이 있다는 것을 그들에게 확신시켜야 했습니다.”

나사에서 루니 박사의 역할은 외계행성으로도 알려진 우리 태양계 외부의 행성을 연구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루니 박사는 “이 행성들은 광년 떨어져 있기 때문에 NASA는 우주 탐사선을 보내 사진을 찍을 수 없다”면서 “그 행성에서 반사되는 빛을 감지하려면 강력한 망원경을 사용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런 다음 우리는 이 빛을 다양한 파장으로 분해하고 이 빛의 붕괴를 관찰함으로써 행성의 대기, 기후 및 생명체의 징후가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직 외계 생명체를 발견했는지 묻는 질문에 루니 박사는 그녀가 다른 어떤 것보다 이 질문을 많이 받는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그것이 궁극적인 질문입니다. 우주에 다른 형태의 생명체가 존재할 수 있을까요? 하지만 사람들이 생각하는 생명체의 형태는 4개의 눈을 가진 작은 녹색 남자가 아니라 미생물이나 박테리아일 가능성이 더 큽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우주에서는 아무도 당신의 계산기를 들을 수 없습니다
Rooney 박사는 최근 ESA Astronaut Corps(우주 임무를 위해 유럽 우주비행사를 선발하고 훈련시키는 프로그램)에 지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