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대기자 명단을 줄이는

긴 대기자 명단을 줄이는 데 도움을 주는 할당 회사

Katie Wales는 파트너 Scott과 배정을 받은 것이 “우리가 내린 최고의 결정이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먹튀검증 38세의 Ms Wales는 “우리가 배정한 곳에서 바라보는 경치는 최고입니다. 강 바로 옆에 있습니다. 우리는 보트와 정박지를 근처에 가져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긴 대기자

대유행 기간 동안 영국 전역에서 할당량에 대한 수요가 급증했습니다. 사람들은 정원 가꾸기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했고, 슈퍼마켓 선반이 텅 비어 있어서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식량 공급에 대해 더 많이 걱정하게 되었습니다.

그 결과 대부분의 부지를 운영하는 지방자치단체의 94%가 코로나19로 인해 신청이 늘었다고 말했다.

긴 대기자

그러나 할당량이 너무 부족하여 많은 경우 사람들이 말 그대로 수년을 기다려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지난 가을 정보의 자유 요청에 따르면 할당을 위한 영국의 평균 대기 시간은 2년 8개월이었습니다.

이는 영국에서 대기자 명단이 가장 긴 캠든 런던 자치구에서 무려 17년으로 늘어났다.

공개된 데이터에 따르면 총 100,000명의 사람들이 의회 소유 할당 구역의 대기자 명단에 있었고 그 중 영국 전역에 330,000명이 있습니다.

Wales는 그녀와 Scott이 지역 당국 할당을 사용할 수 있게 되기를 “더 이상 기다릴 수 없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래서 대신 그들은 서머셋 도시 배스에서 거의 즉시 하나를 빌렸습니다.

Roots Allotments라는 새로운 사설 제공자로부터. Roots는 할당에 대한 억눌린 수요를 충족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는 작지만 증가하고 있는 회사 중 하나입니다.

Roots의 설립자인 Christian Samuel은 회사를 “뉴에이지 할당 사업”이라고 설명합니다.

“우리는 4월에 Bath 가장자리에 있는 Tuckers Meadows에서 첫 번째 사이트를 시작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Avon 강 옆에 있는 해당 위치는 이미 97%가 매진된 것으로 알려졌으며 회사는 영국 남서부 전역에 5개의 사이트를 추가로 열 계획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야심찬 확장 계획의 시작일 뿐입니다.

“사람들은 9시에서 5시 이상을 원합니다. 그들은 자연과 다시 연결되기를 원합니다.”라고 Samuel씨는 말합니다.

“우리의 사명은 간단합니다. 향후 10년 동안 전 세계적으로 250,000명의 사람들이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북 아일랜드에서 Ards Allotments는 개인 할당의 개척자였습니다. 다운 카운티의 스트랭포드 타운 근처에 위치한 이 호텔은 2006년에 문을 열었습니다.

“땅에 씨를 뿌리고 대자연과 연결되도록 도울 때보다 더 큰 울림은 없다”

16년 전에 다양화하기로 결정한 4대째 농부인 소유자 Maurice Patton은 말합니다. “완벽한 당근으로 익어서 한 입 베어물면 마법입니다.”

20개의 플롯으로 시작한 Ards는 이제 40에이커에 걸쳐 100개 이상의 플롯이 있습니다.

“현장을 돌아다니며 놀라운 일을 볼 때 정말 자랑스럽습니다.more news

사람들은 푸드 마일을 푸드 미터로 바꾸면서 이웃과 좋은 수다를 나누기 위해 울타리 너머로 몸을 기울였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사람들은 그들의 생활 방식을 재검토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플롯을 충분히 빨리 지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Roots와 Ards 모두 사람들이 지역 당국을 통하는 것보다 훨씬 더 빨리 할당을 받을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지만 문제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