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생충 총괄

기생충 총괄 프로듀서, 국제 에미상 수상
이미경 CJ그룹 부회장(본명 이미경)이 2022년 국제 에미상을 수상하게 된다.

기생충 총괄

먹튀검증커뮤니티 그녀는 11월 21일 뉴욕에서 열리는 제50회 국제 에미상 갈라에서 그녀의 일생의 업적과 공헌을 기리는 상을 받게 됩니다.

Bruce L. Paisner는 “Miky Lee는 25년 넘게 한류라는 세계적 현상을 지치지 않고 선도함으로써 그녀의 탁월한 비즈니스 통찰력과 자국

문화에 대한 사랑을 활용한 비전 있는 리더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국제 텔레비전 예술 및 과학 아카데미의 회장 겸 CEO는 보도 자료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녀가 ‘기생충’의 제작자와 함께 한국 콘텐츠의 역사적인 이정표인 수상 경력에 빛나는 영화 ‘기생충’으로 오스카상을 열성적으로

수상했을 때 전 세계가 그녀가 우리 업계와 한국에 대한 헌신을 목격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이와 별도로 아카데미 뮤지엄은 이달 초 이명박이 10월 15일 제2회 아카데미 영화 박물관 갈라에서 영예를 안을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씨는 박물관에 대한 그녀의 모범적인 리더십과 지원을 인정받아 갈라 어워드의 기둥상을 수상하게 된다고 밝혔다. 이명박은 2020년부터

아카데미영화박물관 이사회 부회장을 맡고 있다.

그녀는 오스카상을 수상한 배우 틸다 스윈튼, 줄리아 로버츠, “노예 12년” 감독 스티브 맥퀸을 비롯한 다른 수상자들과 합류했습니다.

아카데미 박물관의 관장이자 회장인 빌 크레이머(Bill Kramer)는 “2022년 갈라에서 우리는 뛰어난 업적으로 우리 모두에게 영감을 준

4명의 국제 영화 커뮤니티 회원을 인정하게 되어 매우 영광입니다.

기생충 총괄

지난 3월에는 버라이어티 선정 올해의 국제 미디어 우먼으로도 선정됐다.

CJ 엔터테인먼트 부문을 총괄하고 있는 이 대표는 한국 영화와 음악이 세계 무대에 오르는 데 일조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녀의 총괄 프로듀서 크레딧에는 2020년 비영어권 영화 최초로 아카데미 작품상을 수상하며 역사를 만든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과

수상한 박찬욱 감독의 “탈퇴의 결정”이 있습니다. 2022 칸영화제 감독상 수상.

Lee는 한국 문화와 음악을 기념하는 K-컬쳐 페스티벌인 KCON을 만들고 성장시키는 K-pop의 글로벌 부상의 핵심 원동력이었습니다.

그녀는 Lynda Obst와 함께 미국 데뷔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K-pop 그룹에 대한 로드 트립 영화 ‘K-pop: Lost in America’를 공동 제작할 예정이다.

TV 쪽에서 Lee는 “설국열차”의 영어 시리즈 적응을 감독했습니다. 그녀의 회사 크레딧에는 TV 시리즈 “Crash Landing on You”,

“Guardian: Lonely and Great God” 및 “Hospital Playlist”도 포함됩니다.
이와 별도로 아카데미 뮤지엄은 이달 초 이명박이 10월 15일 제2회 아카데미 영화 박물관 갈라에서 영예를 안을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씨는 박물관에 대한 그녀의 모범적인 리더십과 지원을 인정받아 갈라 어워드의 기둥상을 수상하게 된다고 밝혔다.

이명박은 2020년부터 아카데미영화박물관 이사회 부회장을 맡고 있다.

그녀는 오스카상을 수상한 배우 틸다 스윈튼, 줄리아 로버츠, “노예 12년” 감독 스티브 맥퀸을 비롯한 다른 수상자들과 합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