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방 및 국가 안보

국방 및 국가 안보

로이드 오스틴 국방부 장관은 금요일 군부가 여성의 낙태 권리를 보장한 1973년 판결인 로 대 웨이드(Roe v. Wade)에 대한 대법원의 판결에 따라 군 정책을 평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국방 및 국가 안보

파워볼사이트 우리는 Austin의 진술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또한, 국토안보부 예산에 Title 42의 연장을 추가하는 House Appropriators를 검토할 것입니다.

이것은 국방부, 국회 의사당 및 그 너머의 최신 개발에 대한 야간 가이드인 국방 및 국가 안보입니다. 힐의 경우 저는 조던 윌리엄스입니다.

목록에 없나요? 여기에서 구독하세요.more news

군, 노 집권 후 정책 검토
로이드 오스틴 국방장관은 펜타곤이 거의 50년 동안 여성의 낙태 권리를 보장해 온 로 대 웨이드에 대한 대법원의 금요일 판결에 따라 정책을 평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판결은 낙태가 곧 불법화되거나 엄격하게 제한되는 주에 주둔하거나 일할 수 있는 수천 명의 군인과 그 가족에게 영향을 미칠 예정이다.

Austin이 말한 내용: 국방부는 성명에서 “이 결정을 면밀히 검토하고 있으며 연방법이 허용하는 대로 생식 건강 관리에 대한 원활한

액세스를 계속 제공할 수 있도록 정책을 평가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나 이 부서에 우리 장병, 민간 인력 및 DOD 가족의 건강과 복지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없습니다. 나는 우리 국민을 돌보고 우리 군의

준비태세와 회복력을 보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국방 및 국가 안보

Austin은 어떤 정책이 검토될 것인지 또는 어떤 변경 사항이 있을 것인지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습니다.국방 및 국가 안보

낙태와 군대: 국방부는 주둔지가 아닌 다른 주에서 절차를 받아야 하는 임산부의 낙태 접근을 보호할지 여부에 대한 판결을 앞두고 압력에 직면했습니다.

군대가 시설에서 이동하려면 일반적으로 상사의 승인을 받아야 하기 때문에 이러한 프로세스가 항상 쉬운 것은 아닙니다.

군대 내 여성은 낙태가 가장 큰 군 복무이며 텍사스, 앨라배마, 조지아, 오클라호마 등 가장 엄격한 낙태 금지법이 이미 시행되거나 곧

시행될 주에 수천 명의 군대가 주둔하고 있기 때문에 낙태를 받는 데 가장 어려움을 겪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루이지애나와 켄터키.

육군은 어려운 가족 상황에 대처할 경우 군대가 근무지를 변경하도록 허용하는 규칙인 “자비로운 재배치” 정책을 가지고 있지만,

연방 기금은 임신이 아닌 한 군 의료 센터를 포함하여 낙태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근친상간, 강간 또는 어머니의 생명에 대한 위협의 결과.

여기에서 이야기를 읽어보세요.

DHS 예산에 Title 42 확장이 추가됨
미 하원 세입자들은 금요일에 트럼프 시대의 국경 정책을 연장하기로 결정했으며 국토안보부 예산에 타이틀 42를 6개월 연장했습니다.

Dan Newhouse 하원의원(R-Wash.)이 후원한 이 수정안은 음성 투표로 통과되었으며 어느 민주당원들이 이러한 노력을 지지하는지 불분명했습니다.

Title 42 요약: Title 42는 망명법을 위반하여 국경 관리가 이민자가 미국에서 보호를 받지 않고 신속하게 추방할 수 있도록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