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장 점거 토지 소유권 주장 항의 관련 혐의 직면

골프장 점거 토지 48세의 트레버 봄베리(Trevor Bomberry)는 화요일에 경찰에 자수했으며 2월에 법원에 출두할 예정입니다.

그랜드 리버의 식스 네이션스(Six Nations)에서 온 오네이다(Oneida) 남성은 원주민 지도자들이 자신의 땅에 있다고 말한 온타리오주 브랜트포
드(Brantford)의 골프 코스 매각을 중단하기 위한 시위를 몇 달간 주도한 후 형사 기소를 당했습니다.

브랜트포드 경찰은 트레버 봄베리(48)가 화요일에 자수했으며 법정 출두 약속을 받고 풀려났다고 밝혔다.

넷볼

봄베리는 무단 침입, 장난 등의 혐의로 2월 법정에 출두할 예정이다. 그의 변호사인 팀 길버트(Tim Gilbert)는 공개적으로 논평을 거부했다.

봄베리는 2021년 10월 9일 자신과 다른 사람들이 몇 달 동안 머물렀던 토지 점유를 시작하기 위해 Arrowdale 골프 코스 정문의 자물쇠를 자른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이곳은 우리 땅입니다. 대부분의 Brantford는 우리 국민의 것입니다.”라고 Bomberry는 이전에 말했습니다.

이번 체포는 약 13헥타르에 달하는 Arrowdale 부동산을 매각하려는 시의 결정에 따른 일련의 확대된 개발 중 가장 최근의 것입니다.

골프장 점거 토지 소유

Brantford 시의회는 2019년 12월 골프 코스를 폐쇄하고 시장에 출시하기로 결정했으며 자금이 저렴한 주택을 만드는 데 사용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공원을 조성하는 데 거의 7헥타르를 사용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일부 지역 사회 구성원은 일부 토지 매각 결정에 항의하며 지역 원주민 커뮤니티와의 투명성 및 담론 부족에 대해 의원을 비판했습니다.

시민 단체인 Know Your City Inc.는 골프 코스를 게임을 위해 뿐만 아니라 녹지 공간, 커뮤니티 공간으로, 그리고 원주민 땅에 자리 잡고 있기 때문에
골프 코스를 보존하기를 청원했습니다. 이 그룹은 매각에 대한 사법적 검토를 신청했지만 온타리오주 지방법원에 의해 기각되었고 항소도 기각되었습니다.

소유권 주장 혐의 골프장 점거 토지

Elite M.D Developments는 1,400만 달러의 제안을 했지만 법원은 보류를 승인했으며 이는 판매를 종료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토지는 그랜드 강의 양쪽에 10km를 포함하는 Haldimand 지역에 속합니다. 그것은 미국 독립 전쟁에서 영국과 동맹을 맺은 대가로 1784년 대강의 여섯 국가에 수여되었습니다.

6개국의 전통적인 정부인 Haudenosaunee Confederacy Chiefs Council은 이 지역 개발을 중단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다른 기사 보기

Six Nations에서 온 사람들의 이전 시위는 1년 동안 지속되어 칼레도니아의 주요 주택 프로젝트를 취소하도록 강요했습니다.

Brantford 시장 Kevin Davis는 12월 10일 Arrowdale 부동산이 증여가 아니라 1920년대와 1930년대에 시에서 합법적으로 취득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CBC 뉴스와의 이전 성명에서 “시가 매각하는 것을 막는 부동산에 대한 제한은 없다”고 말했다.

“저는 Brantford가 SNGR(Six Nations of the Grand River)과 공유하는 관계를 소중히 여기며 연방 및 지방 정부에 SNGR이 제출한 오랜 토지 보상 청구를 해결할 것을 요청합니다.”

Brantford Expositor에 포함된 시장의 논평에 자극을 받아 봄베리는 원주민들이 “Brantford의 꿈에서 설 자리가 없다”고 자신의 성명을 발표했습니다.